Site icon OSISWING

남심 설레게 만드는 ‘롱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 방법

남성은 물론, 여성들의 로망으로 불리는 헤어스타일이 있죠. 바로 긴머리 헤어스타일인데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롱 웨이브 헤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굵은 웨이브 펌이 특징인 롱 웨이브 헤어는 골져스한 분위기를 자아내 성숙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죠. 가을을 맞이해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긴 머리를 포기할 수 없다면, 롱 웨이브 헤어의 매력을 살려줄 다양한 스타일링을 알아보세요. 

고전 영화에 등장할 법한 ‘흑발’ 롱웨이브 헤어

풍성한 롱 웨이브 헤어는 누구나 꿈꾸는 헤어스타일이죠. 선선하게 불어오는 가을 바람에 흩날리는 웨이브 생각만 해도 아름답지 않나요? 레트로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고전 영화에 등장할 법한 롱 웨이브 헤어가 급 부상 했죠. 여기에 포인트는 흑발 이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흑발 컬러에 롱 웨이브 헤어는 특별한 날 연출하기도 제격이랍니다. 앞머리는 있는 것보다 없는 것이 더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청순미 넘치는 반묶음은 어때요?

롱 웨이브 헤어에 청순미를 물씬 더해줄 스타일링은 바로 반묶음입니다. 반묶음은 묶은 머리의 높이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데요. 관자놀이에 닿을 정도로 높게 묶는다면 상큼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고, 손 빗질로 대충 묶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최대한 중간 정도 위치에 묶어 보세요. 여기서 한 가지, 반묶음 스타일에서 볼륨감을 넣어줘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배우 이유비는 높게 묶은 반묶음 스타일로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는데요. 하연수는 큼지막한 리본 머리끈으로 프린세스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톡톡 튀는 컬러로 염색해 이미지 변신해보기!

흑발은 다소 답답해보일 수 있는데요.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컬러로 물들여보는 건 어떨까요? 바로 설현, 효연, 로제처럼요! 이번 시즌에는 금발에 가까운 밝은 브라운 컬러와 블리치 헤어가 트렌드로 떠올랐어요. 설현은 굵은 웨이브 컬이 돋보이는 블리치 염색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드러내는 가 하면, 소녀시대 효연은 금발 컬러로 염색해 힙한 무드를 뽐냈어요. 평소 다양한 헤어 컬러를 보여주고 있는 로제는 연한 핑크 컬러로 변신해 요정미를 발산했어요!

머리핀부터 머리띠, 두건까지? 화려한 헤어악세서리로 포인트!

롱 웨이브 헤어를 더욱 아름답게 연출하는 방법은? 하이틴 무드를 물씬 풍기는 헤어핀과 머리띠를 활용해보세요. 같은 코디라도 좀 더 유니크하고 사랑스럽게 완성할 수 있어요. 수지처럼 헤어핀을 귀 위에 꽂으면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는 물론, 이목구비를 강조할 수 있죠. 여자아이들 미연은 큼지막한 리본 머리띠로 하이틴 여주인공처럼 발랄하고 소녀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네요. 마지막으로 자연스럽게 풀어 내린 롱 웨이브 헤어에 두건을 쓰듯 스카프를 둘러보세요. 눈길을 사로잡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테니깐요. 화려한 패턴의 스카프를 고른다면, 의상은 최대한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이 좋답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