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유행중인 ‘프라다 호보백’ 스타일링 모음

전례없는 팬데믹 상황에도 여전히 명품백의 인기는 식지 않고 있죠. 명품 브랜드들은 명품백의 가격을 인상했고 이에 명품백 테크(명품백 + 재테크) 라는 신조어가 생겼는데요. 이쯤 되면 명품백은 역시 빨리 구매할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친구, 지인들과의 모임은 물론 미팅, 소개팅, 결혼식 등 특별한 자리를 빛내고 싶은 당신이라면 100만원대 명품백을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가장 핫한 100만원대 명품백을 꼽자면, 역시 프라다 호보백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프라다 호보백 스타일링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반달 모양의 호보백은 작년부터 꾸준히 2030여성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죠. 스트랩을 자유자재로 조절해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프라다 호보백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힙하게

명품백은 무조건 고급스럽게, 포멀하게 연출해야 할까요? 이에 대한 대답은 NO. 프라다 호보백은 숄더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스트랩을 짧게 연출해 힙한 감성을 뽐낼 수 있어요. 맨투맨, 바이커 쇼츠, 트레이닝쇼츠, 데님팬츠, 숏패딩 등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과 매치할 때는 호보백을 크로스로 연출해보세요. 또한 프라다 호보백에는 패브릭 파우치가 덤으로 달려있어 에어팟을 넣거나 다양한 키링을 달아 본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답니다. 편안함으로 중무장한 원마일룩에 프라다 호보백을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세요.

포멀하게

직장인에게 옷차림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죠. 연차에 관계없이 스마트해보이는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출근룩으로 수트만한 것이 있을까요? 수트는 자칫 올드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깔끔한 수트 셋업이나 체크 재킷, 롱 코트에 프라다 호보백을 매치해보세요. 정석 오피스룩에 프라다 호보백 하나만으로 패셔너블한 감성을 불어넣을 수 있을테니깐요. 프라다 호보백은 다채로운 컬러군을 구성하고 있는데요. 회사 출근룩에 어울리는 호보백 컬러로는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 모노톤 컬러를 추천합니다.

원포인트 스타일링

패션에서 전체적인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포인트, 바로 ‘컬러’인데요. 다양한 아이템을 레이어드 하기 보다는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 하나로 원포인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다채로운 컬러를 구성하고 있는 프라다 호보백은 센스 넘치는 데일리룩을 완성해줍니다.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 프라다 호보백을 활용한 원포인트 패션을 만나보세요. 첫 번째 사진에서는 베이식한 모노톤 코트에 레드 컬러의 호보백을 매치해 세련미를 더한 모습인데요. 두 번째 사진에서는 시크한 레더 재킷에 데님팬츠, 버킷햇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호보백으로 쿨한 무드를 풍겼네요. 마지막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올베이지 수트 셋업에는 러블리한 핑크 호보백을 선택했죠.

<출처 pinterest>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