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가을 옷 색조합, 가을 옷 입기 전 확인!

가을 옷 색조합, 실패없는 색상 조합 방법

가을 옷 색조합, 옷 입기전에 가장 많이 하는 고민 중 하나가 ‘상하의 컬러조합’이 아닐까해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버건디, 머스타드, 블루는 누구나 가지고 있을법한 컬러의 상의에 어울리는
하의 컬러를 추천해볼게요!

가을 옷 색조합 – 01. 화이트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밝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는 어떤 것과도 매치해도 크게 이질감이 없죠. 그래도 최고의 컬러를 뽑자면 베이지와 연청이 흰색과 크게 대비되지 않는 색 조합이랍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밝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는 어떤 것과도 매치해도 크게 이질감이 없죠. 그래도 최고의 컬러조합을 뽑자면 베이지와 연청이 흰색과 크게 대비되지 않는 색 조합이랍니다.

또한 가을이 오면 한번쯤 시도하고 싶은 베이지컬러는 아기자기한 디테일의 원피스와, 미니백, 슈즈만 있다면 더욱 발랄하고 상큼한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어요.

가을 옷 색조합 – 02. 그레이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출처: 핀터레스트

모던한 무드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그레이 또한 어느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매력이 있죠. 그중에서도 진청과 블랙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를 더욱 돋보일 수 있어요.

여기에 체크 셔츠를 살짝 더해주면 레이어드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03. 블랙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출처: 핀터레스트

블랙은 누구나 기본적으로 갖고 있고 자주 입는 컬러이죠. 블랙도 모든 컬러와 안성맞춤이지만 그레이와 블랙의 모노톤의 조화가 시크함을 배로 살려주는 것 같아요.

또한 댄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블랙 맨투맨에 체크 슬랙스를 더해주고 액세서리로 클래식의 균형을 맞춘 룩에 도전해보세요.

03. 버건디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출처: 핀터레스트

가을이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컬러는 바로 버건디죠. 우아함과 성숙한 이미지를 동시에 풍겨내니까요. 버건디에는 연청과 베이지를 매치해주면 좋아요.

05. 머스터드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출처: 핀터레스트

머스터드 컬러는 따듯한 느낌이 가장 묻어나는 컬러에요. 이에 어울리는 컬러는 연청과 블랙! 캐주얼스타일링을 할 때에는 연청을, 페미닌하고 클래식한 룩을 선보일 때는 블랙과 매치해보세요.

06. 블루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 컬러

출처: 핀터레스트

청량미를 가득 담고있는 블루 컬러는 꼭 여름 뿐만아닌 사계절 내내 찾게되는 컬러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진청컬러와 블랙의 어두운 컬러를 조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느껴보세요.

▶ 가을옷에 잘 어울리는 커브드백 브랜드 보러가기

▶ 한에슬 가을화보 스타일링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