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차 선선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가을 맞이를 시작하고 계실텐데요.
따스한 질감의 니트와 어두운 계열의 아우터들로 새로이 옷장을 정리하기 바쁘실 겁니다.
하지만 코로나-19 지속으로 인해 마스크를 계속해서 쓰고 있어야 해서 패션 스타일링만으로는
본인만의 개성과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에 분명 제약이 있을 수 밖에 없어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네 맞습니다. 바로 분위기와 매치되는 ‘향수’입니다.

과거에 접했던 특정한 향을 다시 맡을 때, 그 향을 맡을 당시 사건들에 대해 기억이 선명하게 떠오르는 현상을
‘프루스트 효과’라고 합니다. 이것은 곧 기억과 향은 아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자신만의 무드를 조성하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남자 가을 향수 추천 제품을 통해 이번 가을, 만나는 이들마다
본인을 더욱 확실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본인만의 개성을 뚜렷하게 표현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니치향수 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1. BYREDO_블랙 샤프란(BLACK SAFFRON)



개인적으로 바이레도의 니치향수들이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 중에서도 블랙샤프란은 계속 구매해서 사용할 정도로 저에게 선호도가 높은 향수인데요.
봄,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는 향수이며 여름에는 조금 피해가시는게 좋습니다.
블랙 샤프란의 경우 중동에 있는 가죽 공방이 연상될 정도로 가죽 향이 굉장히 진하게 나는데 ‘샤프란’이라는
특이한 향신료가 이 이국적인 가죽향을 물씬 피어오르게 만듭니다.
때문에 약간 따뜻한 느낌이 맴돌아서 남자 가을 향수 추천 제품으로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2. BYREDO_슬로우 댄스(SLOW DANCE)



같은 회사의 제품이지만 블랙 샤프란과는 정반대의 새콤달콤한 매력을 선사하는 슬로우 댄스.
자칫 잘 못살리면 싸구려 향이 날 수도 있는 핑프페퍼 향을 가장 잘 살린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하며 관능적인 무드를 들게 하는데, 여름 향수들처럼 가벼운 게 아니라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블랙 샤프란이 바버 자켓이나 수트 혹은 라이더 자켓에 잘 어울릴 것 같다면, 슬로우 댄스 같은 경우에는
너무 남성적인 느낌보다는 캐쥬얼인데 조금 댄디한 캐쥬얼, 즉 코트나 니트에 무난하게 매치될만한 남자 가을 향수 추천 제품입니다.
3. BYREDO_집시 워터(GYPSY WATER)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남자 가을 향수 추천 제품은 바로 집시 워터입니다.
집시 워터는 바닐라 향을 고급스럽게 정말 잘 살려낸 초코 바닐라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인데요.
바이레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유행하게 된 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향수 중 하나로
마치 도깨비의 공유 씨 같은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따뜻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달콤하면서도 무게감있고 부드럽고 자상한 그런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향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이 세가지 향을 꼭 한번 바이레도에 가셔서 직접 시향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차별화된 남자 가을 맨투맨 코디 방법 스타일링
★ 남자 가을 필수 아우터 블레이저 선택부터 코디까지
4 thoughts on “남자 가을 향수 추천 니치 향수로 멋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