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원룩으로 추천하는 키즈 트레이닝 셋업 best4

어른 옷 보다 더 예뻐서 주목 받고 있는 키즈 옷!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는 물론, 형형색색 다채로운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소중한 아이들의 가을 겨울 패션을 준비하고 있다면, 편안함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사로잡을 키즈 트레이닝 셋업을 추천합니다. 애슬레저룩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트레이닝 셋업이 키즈 업계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키즈 트레이닝 셋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아이의 패션 지수를 업그레이드 해줄 브랜드별 키즈 트레이닝 셋업,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트레이닝 셋업

131년 전통의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아낸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모험,탐험, 자연 등의 메시지를 담아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첫 번째로 소개할 키즈 트레이닝 셋업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착용할 수 있는 두툼한 소재로 맨투맨 정중앙에 내셔널 지오그래픽 로고가 더해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또한 트레이닝 셋업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후드집업, 패딩조끼도 출시되어 함께 매치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키즈 패션을 연출할 수 있겠네요.

나이키 키즈 트레이닝 셋업 

세계 스포츠 브랜드 라는 명성에 걸맞게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이키! 성인들은 물론, 키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힙한 디자인이 특징이죠. 간단하고 깔끔한 스우스 로고를 활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증폭시켰네요. 나이키는 단순한 운동복을 넘어 기능성 웨어로 발돋음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좀 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겠어요. 나이키 트레이닝 셋업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무채색 컬러부터 화려한 비비드 컬러까지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맞게 고르기 좋다는 사실!

탑텐 키즈 트레이닝 셋업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전연령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탑텐은 한국형 SPA브랜드로 실용성과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죠. 기본 아이템을 구매할 때 가장 먼저 둘러보게 되는 브랜드로 키즈 트레이닝 셋업 역시 굉장히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네요. 컬러 또한 비비드한 것보다는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되어 안정감을 선사하죠. 또한 베이직한 기본 핏으로 슬랙스, 청바지 등 다양한 하의와도 이질감 없이 어울릴 것 같아요.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퀄리티의 트레이닝 셋업을 찾고 있다면 탑텐을 추천합니다.

휠라 키즈 트레이닝 셋업

베이직한 디자인보다는 시선을 사로잡을만큼 유니크한 디자인의 키즈 트레이닝 셋업을 원한다면, 브랜드 휠라 키즈 트레이닝 셋업을 눈여겨보세요. 휠라는 이번 가을 시즌 흔한 남매 협업을 진행한 바 있어요. 흔한 남매와 냐하(흔한 남매 팬)들이 우주정거장에서 보내는 즐거운 한때를 테마로 잡고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이템을 선보였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