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동안 피부 관리법,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제품

동안 피부 관리법,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제품은?

동안 피부 관리법, 건강하고 어려보이는 동안의 조건은 탱탱하고 부드러운 피부! 계절의 변화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피부탄력이 빠르게 감소하게 된답니다.

지금 피부의 탄력감소를 느끼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오시스윙과 함께 눈가 피부탄력을 도와주는 제품들을 만나볼게요.

동안 피부 관리법 – 01. 눈가피부 관리 방법

잔주름이 가장 먼저 자리잡는 곳이 바로 눈가인만큼, 눈을 둘러싸고 있는 주변의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피부 두께가 얇고, 표정근육의 움직임이 많아서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단계 눈 주변의 림프 시스템을 자극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눈가와 얼굴 주변의 림프가 제대로 순환이되야 노폐물이 제거되면서 부기도 빠지기 때문이에요

눈가 탄력을 도와주는 제품은?

동안 피부 관리법 SK-II 스킨파워 아이크림
SK-II 스킨파워 아이크림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는 피테라 성분을 함유한 아이크림이에요. 눈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여 탄력을 채워주는 제품이랍니다.

예화담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흰 송로와 녹용을 함유한 제품으로 탄력있는 제형이 특징인데요. 피부에 착 흡수되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입니다.

동안 피부 관리법 – 02. 페이스 관리 방법

눈가의 주름이 노화때문에 생긴다면? 페이스라인은 탄력과 가장 밀접해요. 화장품을 바를때는 손가락 끝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아래서 위로 끌어올리듯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답니다.

굵은 주름보다 잔주름이 더 눈에 띈다면 수분이 부족하다는 증거이니 보습 제품을 충분하게 발라주세요. 크림을 바를때는 림프절이 있는 귀밑이나 겨드랑이를 간단히 지압해주면 체내에 쌓인 독소가 풀어지면서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답니다.

페이스 탄력을 도와주는 제품은?

라곰 샐러스 아쿠알렌 솔루션

식물선 스쿠알렌 성분이 담겨있어 손상된 피부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수분감과 생기를 더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에요.

뽀아레 수블리메 레뮐씨옹

히알루론산과 비타민e를 함유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는 맞춰주는 에멀션입니다. 유연하고 촉촉한 피부로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줘요.

03. 바디 관리 방법

바디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방법은 샤워 후에 물기가 약간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제품을 발라주는 거에요. 그렇게 해도 건조함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보습력이 더 좋은 오일 제품을 추천해요.

비욘드 토탈 리커버리 인텐스 바디 에멀전

스쿠알렌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식물성 내추럴 오일이 함유된 바디로션이에요. 탄력은 물론이고 보습과 진정, 영양공급 등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바디에멀젼이랍니다.

▶ 가을철 화장품, 부위별 피부관리 아이템은?

▶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알아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