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피플 되는법, 과감하고 화려한 컬러에 도전해볼까?
패션피플 되는법, 화려하면서 과감한 컬러를 입는 스타일링이 점점 인기몰이 하고 있는데요. 도전은 해보고 싶지만 어떻게 컬러를 활용해서 스타일링을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도 참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 오시스윙에서 준비한 것은 2021년 S/S 베스트 컬러 차트입니다! 이 컬러만 갖고 있다면 패피는 바로 나!
패션피플 되는법 – 01. 핑크 컬러(PINK)

밝은 핑크 컬러는 인상을 부드러우면서 환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죠. 다만 올 핑크로 장착하면 적지않은 용기가 필요한 색이기도 하답니다.
핑크 컬러를 과하지 않게, 부담스럽지 않게 활용하고 싶다면 무채색 룩에 핑크 액세서리를 조합하여 칙칙하거나 밋밋한 패션에 활기를 더해주는 방법이 가장 쉬우면서 효과적이랍니다.
액세서리는 미니멀한 스타일보다는, 대담한 디자인을 골라아 핑크 컬러의 스타일 지수가 올라가겠죠!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핑크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보세요.
패션피플 되는법 – 02. 블루 컬러(BLUE)



트렌드 상관없이 4계절 모두 사랑받는 블루컬러! 스타일의 온도를 맞춰주는 역할도 하면서,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블루컬러를 즐기고 싶다면 ‘깔맞춤’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하의에 톱과 슈즈는 채도와 명도 차이가 있는 블루를 선택해 톤온톤으로 매치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하답니다.
블루는 자체만으로도 드라마틱한 무드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액세서리를 매치하더라도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03.오렌지 컬러(ORANGE)



다양한 톤의 오렌지 컬러를 이번 시즌에선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이번 S/S 컬렉션에서는 어느 때보다 에너지가 넘치고 경쾌한 컬러들이 대거 등장했어요.
전체적으로 오렌지 색으로 풀 스타일링을 해 과감한 도전을 해봐도 좋고, 일상 속에서는 스커트나 재킷 또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쥬얼리나 백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룩이 완성된답니다.
04.그린 컬러(GREEN)



그린 컬러는 평소 손이 자주가진 않는 컬러이기도 한대요. 그렇지만 프린트의 힘을 빌리면 일상속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색상이기도 하답니다.
야자수나 꽃 같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프린트에 초록컬러를 입힌 셔츠나 드레스, 백 등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스타일링을 도전해보세요.
단, 프린트가 있는 옷이나 액세서리는 2가지 이상 매치하면 복잡해 보일 수 있으니 매치하더라도 프린트의 크기나 색감이 차이나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과해보이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 품절 대란을 일으킨 블랙핑크 제니의 패션 아이템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