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을 트렌치코트 코디 방법 궁금하다면 클릭!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가을 트렌치코트 코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가을은 트렌치코트를 입기 위한 계절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트렌치코트는 가을을 상징하는 아우터인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께서 트렌치코트의 긴 기장과 뭔가 격식에 맞게 잘 입어야 한다는 강박 때문에 생각보다 호불호가 많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핀터레스트


그래서 아마 키가 작으신 분들은 트렌치코트를 고르시기보다는 맥코트를 많이 선호하실텐데요.

하지만 이젠 트렌치코트도 격식을 떠나서 굉장히 캐쥬얼한 룩으로 많이 표현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트렌츠코트 안에 셔츠가 아닌 티셔츠나 니트, 후드 같은 아이템을 매치하여 운동화를 신어주시면 정말 센스있고 편안한 룩을 완성시켜보실 수 있는 거죠.

트렌치코트의 대표적인 색상은 베이지와 검정색상이 있는데, 코디가 어려우신 분들에겐 검정색상을 추천드리고, 얼굴이 하얀 분들께는 되도록 베이지색상을 추천드립니다.


핀터레스트


남자 가을 트렌치코트 코디 방법으로는 트렌치코트 디자인을 최대한 살려주는 연출이 필요합니다.

격식을 너무 차리기 보단 간편하게 와이드슬랙스와 흰티셔츠를 매치함으로써 트렌치코트 디자인을 극대화시키는 코디도 트렌치코트를 예쁘게 입는 남자 가을 트렌치코트 코디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핀터레스트


이렇게 베이지색 트렌치코트 역시 무심한듯 티셔츠와 와이드데님으로 간단하게 걸쳐주시기만 해도 깔끔한 코디가 연출됩니다.


핀터레스트


트렌치코트는 이렇게 단가라티셔츠와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데요. 간편하게 티셔츠와 청바지 그리고 블랙포인트로 전반적인 컬러를 매치해서 센스 넘쳐 보이는 꾸안꾸 느낌의 코디 연출이 가능합니다.


핀터레스트


트렌치코트는 역시 니트와도 찰떡입니다. 가을 부드러운 남자의 느낌의 남자 가을 트렌치코트 코디 방법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이런식으로 베이지톤에 은은한 톤온톤 느낌으을 살려 코디해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꼭 로퍼가 아니여도 이런식으로 스니커즈를 신어주시면 옷이 너무 무거워 보이지 않게 편안한 코디를 완성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모두들 남자 가을 트렌치코트 코디 방법 잘 참고하셔서 편안하고 멋스러운 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남자 가을 신발 추천 두 가지로 더욱 편하게 코디하자!
남자 가을 캐주얼 수트 스타일링으로 어떤 코디들이 있을까?

▶더 많은 아이템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6 thoughts on “남자 가을 트렌치코트 코디 방법 궁금하다면 클릭!

  1. 핑백: - OSISWIN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