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블레이저 가을 코디 3가지만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데이트 하러 갈 때나 미팅에 나갈 때 어떤 옷을 즐겨 입으시나요?
저의 경우 한결같이 블레이저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왜냐하면 체형도 보완 되면서 격식도 차리고 스타일까지 좋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만능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올해에는 블레이저를 어떻게 입어야 하지?”라며 고민중인 분들을 위해 찾아왔습니다.
블레이저는 크게 유행 타는 아이템은 아니지만, 트렌드에 따라 코디나 실루엣은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기에 오늘은 대표적인 남자 블레이저 가을 코디 들을 살펴보면서 올해는 블레이저를 어껗게 코디하면 좋은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블레이저 가을 코디 어려우신 분들은 오늘 글을 잘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1. 남자 블레이저 가을 코디 (1)



핀터레스트`


첫 번째 코디입니다.

옷을 딱 보자마자 ‘아 이 룩으로 성수동 같은 곳에서 데이트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룩인데요.
베이지 컬러의 와이드 셋업을 매치시킨 이 스타일은 티셔츠를 빼서 루즈하고 편안한 듯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베이지 와이드 셋업은 여성분들께서 아주 선호하는 룩 중 하나로, 이런 베이지 셋업을 구입할 때 몇 가지 주의할 부분을 숙지하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운이나 블랙 컬러는 어둡기 때문에 원단의 느낌이 잘 안보이는 반면, 베이지 컬러는 굉장히 밝기 때문에 원단이 잘 느껴지는 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이 이런 셋업을 구입할 때는 광택이 심하지 않은 원단을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 남자 블레이저 가을 코디 (2)



핀터레스트


두 번째 코디입니다.
이 스타일을 딱 마주쳤을 때, 상큼하고 미니멀하면서도 영한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었는데요.

그레이 컬러의 와이드 팬츠와 블랙 블레이저를 매치한 모습으로, 기본적인 컬러이지만 실루엣을 여유롭게 가져가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이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또한, 영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미니 크로스백을 착용한 모습도 눈에 띕니다.
전체적으로 컬러감이 떨어지는 룩이기 때문에 탈색 헤어 or 포마드 헤어 등의 임팩트 있는 머리 스타일을 통해 코디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처럼, 여러분들께서 이런 기본적인 미니멀룩을 코디할 때는 헤어스타일이나 피부 톤도 신경을 쓰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3. 남자 블레이저 가을 코디 (3)



핀터레스트


마지막 코디입니다.
룩을 딱 보자마자 아방가르드하고 패셔너블한 무드가 느껴집니다. 이런 코디는 힘을 좀 줘야 하거나 아니면 어떤 자리에서 패셔너블하게 보여져야 할 때 추천해드리는 코디입니다.

전체적으로 와이드한 실루엣에 셔츠를 넣어 입어 연출 한 코디이며, 바지 밑단 같은 경우에도 밑으로 잡아서 디테일을 만들어 준 코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스타일은 10대분들 그리고 20대 초반 분들 중 개성을 표현하고 싶거나 스타일리시함을 더욱 살려보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절기 남자 피부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자
남자 가을 향수 추천 니치 향수로 멋스럽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