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하고 모던하게! 가을 블랙 패션 코디 방법은?

열 가지 아이템보다, 잘 고른 하나의 블랙 아이템으로 매력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사실! 그어느때보다 다양한 컬러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가장 호불호가 적은 블랙 컬러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룩을 입는 날은 왠지 모르게 스스로가 멋있어진 느낌이 드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룩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다면, 오늘 오시스윙에서 소개하는 가을 블랙 패션 코디 방법을 만나보세요.

로제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옷장 속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다는 그 아이템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특유의 시크함을 증폭시켜주는 블랙 미니드레스, 로제가 선택했네요. 최근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해 어마어마한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인데요. 로제는 블랙 민소매 미니 원피스에 롱부츠를 신어 섹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냈죠? 여기에 체인 목걸이와 시그니처 금발 헤어스타일로 이국적인 매력을 한층 극대화 시켰네요. 다소 심심할 수 있는 룩에는 블랙 재킷을 걸쳐 완성도 높은 패션을 완성했죠.

서현

작년부터 쭉 유행하고 있는 버뮤다 팬츠는 무릎을 덮는 기장에 적당히 여유있는 핏이 포멀한 무드를 선사하는 데요. 같은 원단이나 컬러의 자켓을 함께 매치해주면 멋스러운 슈트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서현이 선택한 올블랙 슈트패션을 살펴보세요. 슈트와 함께 액세서리부터 손목시계까지 명품 브랜드 제품을 착용해 럭셔리 무드를 극대화시켰네요.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리는 올블랙룩을 찾고 있다면 서현의 슈트패션이 제격이랍니다.

최소라

모델스 닷컴이 뽑은 2020 올해의 모델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최소라. 그녀는 세계 4대 패션 런웨이 석권은 물론, 내로라 하는 패션 매거진의 표지 모델로 활동 중인데요. 뿐 만 아니라 루이비통, 생로랑, 프라다 등 70개 이상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주목받아 왔죠. 최근 최소라는 시크함이 묻어나는 올블랙 공항 패션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크롭 블루종에 블랙 와이드 팬츠의 조합으로 쿨한 무드를 뽐내는 가 하면, 여기에 프린트가 돋보이는 토트백과 틴트 선글라스로 힙한 감성을 불어넣었네요. 최소라의 공항 패션은 심플한 올블랙룩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죠. 이번 가을겨울, 밋밋한 룩에 포인트를 줄 블랙 액세서리를 장만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하늬

“헤이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니?” 드라마 원더우먼으로 돌아온 이하늬의 코믹연기가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어요. 원 더 우먼은 하루 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이 뒤바뀌면서 재벌가에 입성하는 비리검사의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원더우먼 제작발표회에서 이하늬는 플로럴 패턴이 더해진 블랙니트에 밑단이 독특한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냈죠. 여기에 부츠를 더해 트렌디함까지 가미시켰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One thought on “시크하고 모던하게! 가을 블랙 패션 코디 방법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