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여자연예인 sns 속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가을과 트렌치 코트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죠. 시대가 지나면서 트렌치 코트 디자인과 컬러가 점차 다양해지는 걸 볼수 있는데요. 어김없이 올해도 다양한 트렌치코트가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옷 잘입는 여자연예인이 선택한 트렌치 코트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입어야 하는 트렌치코트!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옷 잘입는 여자연예인 SNS 속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고민시의 믹스매치룩

넷플릭스 스위트홈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고민시! 숨겨진 사복 장인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고민시가 선택한 롱 트렌치 코트 활용법을 눈여겨보세요. 발목까지 올 정도로 맥시한 기장에 나이키 덩크 하이를 신어 쿨한 무드를 뽐낸 모습인데요. 여기에 스웻팬츠와 톤다운된 토트백을 매치해 스포티함과 포멀함을 넘나드는 믹스매치룩을 완성했네요.

효민의 세련된 트렌치룩

2030여성들이 사랑하는 패셔니스타 티아라 효민인데요. 편안한 데일리룩부터 꾸안꾸룩, 골프룩 등 넓은 패션 스펙트럼을 갖고 있는 그녀랍니다. 효민이 선택한 선보인 세련된 트렌치룩을 살펴볼까요? 효민은 보테가베네타의 카세트백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롱 트렌치코트를 선택했죠. 가을 분위기를 증폭시키는 두 아이템이 만나, 극강의 세련미를 자아냈네요. 이너는 올 블랙으로 선택하는 센스까지! 여기에 블랙 킬힐과 실버 후프링으로 트렌디함을 가미시켰네요. 트렌치코트를 어떻게 코디해야할지, 고민이라면 역시 정답은 ‘올블랙과 함께‘ 아닐까요?

이주연의 꾸안꾸룩

꾸민 듯 안꾸민 듯 꾸안꾸 트렌드에 맞춰 캐주얼 트렌치코르룩을 연출한 이주연의 어텀룩을 만나볼까요. 차려입은 듯한 느낌보다는 편안한 청바지, 볼캡으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그녀네요. 수수한 외모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트렌치코트 패션은 일상에서 데일리로 따라입기 참 좋겠어요. 여기에 화이트 미니백과 하얀 양말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네요.

트렌치코트로 사랑스럽조이!

조이는 볼륨감 있는 소매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했는데요. 마치 원피스를 입은 듯한 착시 효과를 느끼게 하네요. 귀여운 미니 도트백과 함께 완성도 있는 패션을 선보였죠. 키가 작거나 아담한 체형을 갖고 있다면 조이처럼 미디엄 기장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해보세요. 이때 스니커즈나 운동화 같은 캐주얼 아이템보다는 플랫슈즈나 단화를 매치하면 걸리시한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어요.

기은세의 레더 트렌치코트

센 언니처럼 강렬하고 시크한 트렌치 코트룩에 도전하고 싶다면, 시선을 사로잡는 레더 트렌치코트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기은세처럼 말이죠! 기은세는 블랙 롱부츠와 가죽 트렌치코트를 선택해 올블랙 룩을 완성했는데요. 시크한 분위기의 레더 원단이 독보적인 존재감으 드러낸 모습이죠. 특히 레더 트렌치 코트의 경우에는 일반 트렌치코트보다 보온성이 높아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베이직한 트렌치코트를 갖고 있다면, 이번에는 레더 트렌치코트를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