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가을 가죽코디, 간절기 걸치기 좋은 레더룩 코디

가을 가죽코디, 셀럽들의 레더룩 스타일링!

가을 가죽코디, 레더를 활용한 데일리 룩은 시크함을 더해 캐주얼함까지 담고 있는데요. 초가을 룩으로 참고하기 좋은 가을 레더 아이템에 도전해보고싶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눈여겨보세요! 셀럽들의 가을 레더자켓 스타일링을 오시스윙에서 소개합니다.

가을 가죽코디 – 01. 이하이

가을 가죽코디 - 01. 이하이
이하이

로우 라이즈 데님에 블랙 레더 베스트를 매치하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보여줬네요. 클래식한 블랙과 데님의 조합에 레더소재로 포인트를 준 룩이에요.

가을 가죽코디 – 02. 장희령

장희령

장희령은 노카라 디자인의 재킷을 선택하여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심플룩을 선보였어요. 광택감이 덜한 레더소재로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답니다.

03.린제이 브로코브닉(Lindsay Vrckovnik)

린제이 브로코브닉(Lindsay Vrckovnik)

인플루언서이면서 모델로 활동하는 린제이 브로코브닉(Lindsay Vrckovnik)은 화사한 쉬폰 원피스에 브라운 컬러의 재킷을 걸쳐 정말 초가을 룩을 보여줬어요.

딱 지금 연출하면 좋은 데일리룩같은데요. 슈즈와 백까지 모두 브라운컬러로 통일하여 더욱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준 룩같아요.

04.알렉사청(Alexa Chung)

알렉사청(Alexa Chung)

스커트와 가죽의 조합을 색다르게 표현한 알렉사청(Alexa Chung)의 가죽 스타일링도 참 매력적입니다. 플라우 프린팅 스커트에 크롭 톱을 레이어드하여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퍼프 디테일 때문에 사랑스러움까지 표현할 수 있는 코디였어요.

05.마리 힌드케어(Marie Hindkaer)

마리 힌드케어(Marie Hindkaer)

마리 힌드케어(Marie Hindkaer)는 레더 소재를 과하지 않게 표현했는데요. 오버핏 재킷 하나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캐주얼한 점퍼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가죽 팬츠와 매치하여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했어요.

가을이면 자꾸만 손이가는 소재 레더! 시크하면서 세련된 무드까지 연출하기에 정말 좋은 아이템이죠?
팬츠부터 베스트, 재킷 등 레더 소재로 만든 다양한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룩을 완성해보세요!

▶ 시크하고 모던한 가을 블랙 패션 코디 방법은?

가을 멋쟁이 필수아이탬 레더 코디 더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