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탄력 관리, 탄력에 도움을 주는 5가지

피부 탄력 관리, 도움을 주는 5가지 방법은?

피부 탄력 관리, 나이가 들면 들수록 노화현상이 나타나면서 우리 피부는 축 처지는 현상이 나타나요. 더해서 급격한 체중 감량이나 출산, 자외선 노출 등의 원인도 있는데요. 하지만 생활습관 관리만 잘 한다면 어느정도 개선 가능성이 있답니다.

피부 처짐의 원인과 정도에 따라서 생활 습관을 바꾸면 회복을 기대할 수 있어요. 여기에는 운동과 화장품, 콜라겐, 항산화제 마사지 등이 있답니다. 그럼 이런 현상에 도움을 주는 5가지 방법은 무엇일까요? 오시스윙과 함께 알아봐요!

피부 탄력 관리 – 01. 규칙적인 운동


피부 탄력 관리 - 01. 규칙적인 운동
출처: 구글이미지

주3회 정도의 운동을 통해서 근육량을 증가시켜주세요. 특히 다리나 팔에 보이는 탄력 저하 현상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턱과 목 주의의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랍니다.

02. 탄력 개선 기능성 화장품

02. 피부 탄력 개선 기능성 화장품
출처: 구글이미지

레티노이드가 함유된 화장품은 피부 탄력 개선에 효능이 있어요. 하지만 미국 피부과협회에서는 이런 제품도 탄력을 완전히 개선하기에는 피-부에 깊게 침투하지 못한다고 설명했답니다.

03.콜라겐 성분

처진 피부를 개선시켜 주는 데 효과적이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콜라겐! 미국 약학 생리학 학술지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콜라겐을 8주 동안 꾸준하게 복용 할 경우, 피부 탄력 저하 현상을 개선할 수 있다고 밝혀졌어요.

04.마사지

피부 탄력 관리 혈액순환 마사지
출처: 구글이미지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활성산호 같은 노페물 배출 제거에 탁월한 마사지도 효과가 좋아요. 또 마사지는 섬유근육을 자극하여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다른 연구에서는 노화 방지 얼굴 크림과 휴대용 마사지 장치의 효과를 검사한 결과 얼굴의 주름은 물론, 목 등 에 크림이 효과를 높인다고 알려지기도 했어요.

여기까지 피부 처짐에 도움을 주는 5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세월이 지나면서 나타나는 노화 현상은 막을 수는 없지만, 생활 습관을 조금만 바꾼다면 늦출 수는 있답니다.

특히 가을겨울에는 피부가 더 쉽게 상하고 건조해지면서 주름도 많이 생기고 탄-력도 떨어지니 화장품도 기능성으로 사용해보고, 수시로 운동과 마사지를 해주면서 피부 탄력 개선에 힘써주세요.

가을 신상 화장품 어떤 것들이 있을까? 클릭!

▶ 화장품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움 앰플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피부 탄력 관리, 탄력에 도움을 주는 5가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