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클래식 패션! 청순미 가득한 올화이트 스타일링 방법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무채색 컬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죠. 호불호가 가장 적은 무채색 컬러 중, 가장 눈에 띄는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청량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은 날에는 올 화이트 룩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보세요. 화이트 컬러는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느낌부터 시크한 느낌까지 180도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영원한 클래식 패션, 올 화이트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준비했어요.

김혜수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으로 주목받는 김혜수는 최근 포멀한 분위기의 올 화이트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매일 똑같은 출근룩에 질린 커리어우먼이 참고하기 딱 좋겠네요. 김혜수는 발등을 덮을 만큼 와이드한 디자인의 팬츠와 퍼프 숄더 블라우스를 매치했죠. 상,하의를 화이트 컬러로 선택해 멀리서도 돋보이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구현했네요. 여기에 작은 사이즈의 액세서리를 적재적소에 매치한 센스까지! 그녀의 숏컷 헤어스타일이 유독 빛나보이는데요?

화사

먹방여신에서 패션 여신으로 거듭난 마마무 화사! 평소 힙한 패션을 즐겨 입는 그녀가 이번에는 페미닌한 올화이트룩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네요. 화사는 의상 뿐 아니라 슈즈, 백까지 화이트 컬러로 통일 해 특유의 섹시함을 부각시켰는데요. 화이트 컬러는 자칫 본인의 체형보다 더 통통해보일 우려가 있지만, 화사처럼 적당한 아웃핏을 선택하면 오히려 여리여리해보인다는 사실! 화사는 아찔한 킬힐로 비율을 신경썼고, 밑단을 롤업해 발목까지 드러내 길어보이는 효과를 더했네요.
  

루나

그룹 에프엑스 출신 루나가 싱글앨범 마돈나로 컴백했죠?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모습인데요. 루나는 화이트 튜브탑에 조거팬츠를 매치한 뒤, 롱부츠 안으로 바지를 넣어 힙한 스트릿 룩을 구현했죠. 여기에 빅 사이즈 호보백과 청량한 무드의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해 럭셔리한 매력을 더했네요. 루나의 올화이트 패션은 일상 생활에서 다소 따라하기 힘들어보이는데요. 이땐 슬림한 상의와 함께 튜브톱을 레이어링하거나, 데님재킷이나 라이더재킷을 걸쳐 보온성을 더해주는 것도 좋겠네요.

카일리제너

지난 2020년 미국 포브스가 선정한 ‘2020 세계 고소득 셀러브리티 100’에서 1위에 오르며 ‘억만장자’ 반열에 오른 카일리제너! 그녀는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리며 전세계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는데요. 카일리제너는 몸매 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슬림핏 화이트 미니 원피스를 착용해 파격적인 룩을 완성했죠? 여기에 화이트 레더 코트를 걸쳐 스타일링에 방점을 찍은 모습입니다. 카일리제너는 아름다운 D라인을 당당하게 드러내며 과감한 아웃핏을 완성했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