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한 마리의 표범이 되어볼텐가, 섹시 & 과감 레오파드 코디 방법

한마리의 표범처럼 섹시하게 과감하게, 레오파드를 입어보세요. 오늘 오시스윙에서 레오파드 코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레오파드는 여성을 가장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패턴이자 가을을 대표하는 패턴이죠. 레오파드는 자칫 촌스러워보일 우려가 있기 때문에 코디가 정말 중요한데요. 레오파드를 쉽게 연출하는 방법은 모노톤 컬러와 매치하는 방법이 있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레오파드 룩에 도전해보세요. 또는 비비드한 컬러로 재해석된 레오파드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지루하고 따분한 데일리룩을 180도 바꿔줄 레오파드 패턴에 빠져보세요!

레오파드 원피스

레오파드 원피스를 입은 그녀들을 만나볼까요? 광고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선빈, 한소희는 레오파드 원피스를 선택했는데요. 이선빈은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로맨틱 레오파드 원피스로 우아한 매력을 더한 모습인데요. 반면 한소희는 몸매 라인이 돋보이는 슬림핏 레오파드 원피스로 미니멀한 룩을 완성했네요. 이선빈은 작은 사이즈의 이어링과 반지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줬고, 한소희는 레이스업 부츠를 매치해 힙한 매력을 자아냈네요. 두 사람의 개성이 돋보이는 레오파드 원피스룩,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레오파드 아우터

레오파드 재킷으로 도발적인 무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대한민국 대표 여신 손예진은 짙은 빨간 립스틱에 레오파드 아우터를 걸쳐 와일드한 무드를 뽐냈는데요. 럭셔리한 블랙 백으로 고급스러운 매력들 드러냈죠. 이어 기은세는 블랙 이너에 레오파드 셔츠와 블랙 머리띠, 워커를 매치해 반전 매력이 느껴지는 레오파드 아우터룩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레오파드 아우터를 멋스럽게 입으려면 실루엣에 주목해야 합니다. 슬림핏 보다는 루즈핏이나 오버사이즈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레오파드 투피스

같은 소속사의 선후배가 전혀 다른 레오파드 셋업룩을 선보였는데요. 보아는 핑크 컬러의 레오파드 투피스를 착용해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인데요. 처피뱅에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움을 뽐냈네요. 에스파 카리나는 레오파드 투피스로 강렬한 무드를 뽐냈는데요. 슬림핏 투피스로 몸매 라인을 드러내며 여리여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슬리퍼로 꾸안꾸 매력을 더한 모습!

레오파드 액세서리

레오파드 패턴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레오파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요? 강승윤은 컬러풀한 맨투맨에 쇼츠라는 평범한 룩에 레오파드 가방과 신발로 럭셔리한 무드를 더한 모습이네요. 현아는 펑키한 메이크업에 레오파드 모자로 드라마틱한 비주얼을 완성했죠. 세련된 무드를 뽐내는 레오파드 액세서리로 나만의 레오파드 룩에 도전해보세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