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사람 아니고 인형 아니세요? 스타들의 가을 뷰티화보 모음zip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면 스타들이 선보이는 화보를 보는 재미도 가득한데요. 패션, 식품,가구 등 다양한 화보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뷰티 화보를 빼놓을 수 없죠. 특히 뷰티 화보는 스타들이 직접 피부에 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메이크업을 한 상태를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간다는 사실.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완벽한 인형 비주얼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스타들의 뷰티 화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대표 청순 배우 신세경부터 국민 첫사랑 수지, 오징어게임 히로인 정호연까지! 스타들의 가을 뷰티 화보를 만나보세요!

신세경

대한민국 대표 청순배우 신세경이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엘르 매거진을 통해 선보인 뷰티화보 속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인 모습이죠. 신세경은 긴 생머리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 하면, 자연스러운 컬이 돋보이는 웨이브 머리로 로맨틱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했네요. 신세경의 인형같은 비주얼 속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다름아닌 윤기 나는 머릿결! 신세경과 함께 한 인바티 어드밴스드는 얇아진 모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샴푸, 컨디셔너, 리바이탈라이저로 구성되어 12주 동안 사용 시 모발 끊김으로부터 보호하며 모발 감소율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푸석푸석 해진 모발에 아베다 제품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수지

국민 첫사랑으로 남심을 사로잡은 수지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죠. 화보 속 수지는 긴 생머리를 귀 뒤로 깔끔하게 넘겨 흰 피부를 강조해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내는 니트 톱으로 아찔한 자태를 뽐냈는데요. 한손에는 랑콤의 스테디 셀러 파운데이션을 쥔 채 화보장인의 면모를 보여줬죠? 클로즈업 화보에서 조차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넘사벽 비주얼을 선보인 그녀입니다. 수지는 새빨간 립스틱은 물론, 핑크 립스틱, MLBB 립스틱 등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섹시, 러블리, 청순 등 다채로운 분위기를 드러냈죠. 어떤 컬러도 완벽하게 소화한 수지, 톤 파괴자가 아닐까요?

정호연

전세계 1억 2천만 가구가 시청했다는 오징어 게임에 출연하며 라이징 스타 대열에 합류한 정호연. 그녀는 샤넬, 생로랑, 디올 등 내로라 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런웨이 쇼에 모델로 서기도 했죠. 우연한 기회로 오징어 게임 오디션을 보게 되면서 강새벽 역으로 합류하게 된 그녀, 이번에는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선보였죠. 이번 뷰티 화보는 샤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샤넬 ‘N°5’의 100년을 기념하기 위해 N5의 스타일 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정호연은 사랑스러운 리본 머리띠를 착용해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내는 가 하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도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죠. 또한 새빨간 립스틱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네요. 톱모델의 위상을 드러낸 정호연의 뷰티화보, 다음 화보도 기대되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