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고급스러운 트위드를 입어보세요. 트위드 스타일링

멋내기 가장 좋은 가을이 찾아왔는데요. 최근 64년만의 때이른 한파로 많은 사람들이 가을 옷을 꺼내지도 못하고 패딩을 꺼내기도 했죠. 그렇지만 기상청의 발표에 따르면 다시 가을 기온을 회복 할 것이라고 했는데요.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쭉,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해진 요즘. 여러분이 선택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오늘 오시스윙에서 트위드 스타일링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트위드는 방모직물의 하나, 비교적 굵은 양모를 사용하여 평직 또는 능직으로 직물을 짠 다음, 기모 따위의 기법으로 가공을 한 원단인데요. 대부분의 트위드가 두가지 이상의 원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매력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죠. 자칫 잘못 연출하면 올드해보일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오늘 소개하는 트위드 스타일링을 참고한다면 누구보다 트위드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을거예요.  

트위드 재킷

매 시즌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 속에서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트위드 재킷! 도톰한 두께와 오묘한 컬러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트위드 재킷이 없다면,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트위드 재킷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셔츠, 니트 등 다양한 상의 아우터와 자연스럽게 어울릴테니 말이죠. 또는 컬러풀 트위드 재킷은 원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즐기기 좋은데요. 트와이스 하연수, 기은세는 통통 튀는 컬러풀 트위드 재킷을 매치해 러블리하고 상큼한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차정원은 고급스러운 블랙 트위드 재킷에 연청 팬츠를 매치한 모습인데요. 자칫 이질감이 들 수 있는 아이템의 조합이지만,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택해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했죠. 

트위드 셋업

코디 걱정 없는 트위드 셋업으로 스타일링 올킬 해볼까요? 셋업룩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면서 다양한 셋업룩이 눈길을 끄는데요. 그 중 가장 핫한 아이템인 트위드 셋업은 하객룩, 소개팅룩 등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서 제격이죠. 보통 트위드 셋업은 재킷, 스커트로 구성되어 있어 단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요. 트위드 셋업룩을 선보인 박신혜, 혜리는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트위드 셋업을 선택했는데요. 반면 윤아, 지수는 일상 생활에도 착용 가능한 화이트, 그레이 트위드 셋업룩을 선보이며 깔끔한 아웃핏을 완성했네요. 트위드 셋업룩을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요즘 유행하는 니하이 부츠와 매치해 강렬한 반전매력을 선사해보는 건 어떨까요?

트위드 원피스

마지막으로 트위드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트위드 원피스를 고급스럽게 연출하려면 펑퍼짐한 라인보다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슬림핏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여기에 세련된 벨티드 코트나 블레이저를 착용하면 보온성을 높여 포근한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