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을 겨울 향수 추천 BEST 3

날씨가 추워지면서 패션과 더불어 몸에서 나는 ‘향’에도 변화를 꾀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아마 옷장을 정리하면서 어떤 패션 위에 어느 향수를 뿌려야 할 지 막막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그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제가 왔습니다. 남자 가을 겨을 향수 추천 BEST 3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루이비통 – 메테오르 (LOUIS VUITTON – METEORE)



LOUIS VUITTON


루이비통이 6번째로 출시한 향수 ‘메테오르’는 강력한 힘과 빛을 가진 향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칠리안 오렌지와 만다린이 내비치는 활기참과 육두구, 네롤리 카르다몸에서 퍼져 나오는 묵직함은 편안한 일상 생활 속에서는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모두 잘 어울리는 향을 선사합니다.

과일의 달콤함과 앰버가 주는 묵직함 두 마리 토끼 모두를 챙기고 싶다면 이 남자 가을 겨울 향수 추천 제품이 가장 안성 맞춤일 것입니다.


2. 바이레도 – 우드 이모텔 오 드 퍼퓸 (BYREDO – Oud Immortel Eau de Parfum)



BYREDO


버스, 지하철, 출근, 퇴근부터 잠자리까지를 반복하다 보면 적적하고 고요한 전원생활과 같은 순간이 그리워질 때가 있게 됩니다. 넓디 넓은 자연 위에서 소음 한 점 없이 쓸쓸히 있고픈 욕망은 곧 ‘불멍’이라는 유행어로 재탄생하였는데요.

바쁜 일정으로 자연과 지낼 시간이 정 부족하다면 바이레도의 우드 이모텔 오 드 퍼퓸을 뿌려보시길 바랍니다. 파피루스에서부터 나오는 진한 우디향부터 베이스 노트에 깔린 깊은 담배향은 마치 사찰에 위치한 것과 같은 착각을 선사할 것입니다.

깨끗하게 씻겨진 단정한 정장에 잘 어울리는 남자 가을 겨울 향수 추천 제품입니다.


3. 딥티크 – 뗌포 오 드 퍼퓸 (Diptyque – TEMPO EAU DE PARFUM)



Diptyque


‘남자 가을 겨울 향수 추천’하면 역시 패출리에서 나오는 향의 향수를 빼놓으면 실례입니다. 딥티크의 뗌포 오 드 퍼퓸은 페출리 향과 더불어 숲속의 흙냄새를 메인에 내세웠는데, 문자 그대로 자연을 담아낸 향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일향과 함께 시큼한 향으로 주로 쓰인 패출리를 더욱 순수하게 정제해냄으로써 숲속의 향을 재구성한 것이 뗌포 오 드 퍼퓸만의 강점인데요.

패출리가 너무 익숙해져 본연의 매력을 잊어버렸다면, 이 향수를 통해 처음 맡았을 그 때의 설레임을 되살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남자 가을 트렌치코트 코디 방법 궁금하다면 클릭!
남자 집에서 피부 좋아지는 법 실천하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남자 가을 겨울 향수 추천 BEST 3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