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세련미가 느껴져, 요즘 백팩 이거 어때?

올해는 유난히 극단적인 두 가지 아이템이 인기를 끌었는데요. 가방 업계에서는 마이크로 미니백과 빅백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수 많은 데일리룩에 활용되었는데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속 매 시즌 유행하는 가방이 있기 마련이지만, 그 와중에도 ‘백팩’만을 선호하는 이들도 있죠. 백팩은 무거운 짐을 들어야 하는 양손에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무겁기만 한 노트북, 책도 거뜬히 넣을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갖고 있죠. 과거에는 학생스러운 백팩 디자인이 많아졌지만, 요즘에는 직장인들도 백팩을 선호해 좀 더 세련된 백팩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요즘 백팩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백팩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로우로우 스트링 럭색

등교, 출근, 산책, 소품, 야영 모두 의미 있는 여행이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편리한 이동과 수납을 위한 여행 용품을 선보이는 로우로우 백팩을 알아볼까요. 로우로우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스트링 럭색은 어깨에 매는 순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품인데요. 이것 저것 필요한 소지품을 넣은 뒤 스트링만 당겨주면 귀여운 아웃핏을 완성해냅니다. 또한 스트링 럭색은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으로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 넉넉한 포켓 디테일이 첨가되어 뛰어난 수납력까지 겸비했죠. 꾸안꾸 룩을 즐겨 입는 당신이라면, 로우로우 스트링 럭색으로 포인트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로디나트 파우치백팩

세상에 본 적 없는 독특한 컨셉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는 로디나트를 빼놓을 수 없죠. 2012년 론칭해 어느덧 10년차를 향해가는 로디나트의 인기제품 파우치 백팩에 대해 알아봐요. 파우치 백팩은 백팩과 사이트 포켓에 쏙 들어가는 파우치가 한세트로 디자인된 제품인데요. 디자인은 세련된 블랙톤을 사용했지만, 사이드 포켓과 핸들 두곳에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감각적인 백팩을 탄생시켰네요. 로디나트는 2021년 7월부터 플라스틱 제로 패키지를 실현했는데요. 가방을 빵봉투에 담아주는 획기적인 포장으로 MZ세대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죠.

잔스포츠 엔보이 백팩

마지막으로 소개할 가방은 잔스포츠 제품인데요. 이른바 국민가방이라 불리는 잔스포츠의 가방 중 엔보이 백팩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앞서 잔스포츠는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어떤 룩이나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죠. 잔스포츠 엔보이 백팩은 일상에 필요한 모든 디바이스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이른바 스마트 백팩인데요. 인체 공학적인 S커브를 사용해 어깨 스트랩과 후면 패널을 장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죠. 평소 시크하고 깔끔한 백팩을 선호한다면 잔스포츠 엔보이 백팩 만한 제품도 없을 듯 합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