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가을 플리츠 스커트 코디, 센스있게 스타일링하는 법

가을 플리츠 스커트 코디, 센스있게 스타일링하는 법

가을 플리츠 스커트 코디, 올 가을에 특히나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촘촘하게 주름이 잡힌 플리츠 스커트인데요. 가벼운 움직임에도 찰랑거려 우아한 매력을 극대화시켜 거울에 잘 어울린답니다.

하지만! 플리츠 스커트는 잘못 코디하면 올드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올 가을에는 어떻게 스커트를 선택하고 스타일링해야할지 플리츠 스커트 스타일을 소개해볼게요.

가을 플리츠 스커트 코디 – 01. 스커트 선택방법

가을 플리츠 스커트 코디 - 01. 스커트 선택방법
핀터레스트

레트로 풍이 계속되면서, 올 가을 시즌에도 레트로 풍의 대담한 스타일의 플리츠 스커트가 유행을 하는데요.

레드, 마젠타 등 강렬한 컬러는 물론, 체크, 에스닉 패턴 등 화려해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속이 비치는 시스루 스타일의 플리츠도 대거 등장했답니다.

또한 스커트의 길이는 더 길어지면서 미디, 롱 플리츠 스커트가 대세를 이루고있죠. 비대칭으로 커팅된 독특한 플리스 스커트도 있답니다.

02. 페미닌 스타일링

핀터레스트

트렌드한 플리츠 스커트를 선택했다면? 상의는 포근한 니트 스웨터를 매치해주세요.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롱 플리츠 스커트에, 풍성하고 박시한 니트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딱 달라붙는 상의로 몸매를 드러내기보단, 오버사이즈 니트로 루즈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이 더욱 멋스러워요.

또한 블라우스와 벨트를 활용하면 좀 더 포멀한 느낌을 주고 클래식한 분위기도 함께 표현할 수 있어요.

03. 오버사이즈 재킷과 함께

핀터레스트

재킷 역시 오버사이즈가 대세인 만큼, 넉넉한 실루엣의 재킷을 선택하여 스타일링하는 방법이에요.

펑퍼짐한 봄버 재킷을 여성스러운 플리츠 스커트와 믹스매치하면 뉴트로 풍의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오버사이즈 재킷에 이너는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을 골라주세요.

또한, 말끔한 슈트룩에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도 트렌디한데요. 박시한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의 매치가 어색하다면? 벨트를 활용하여 잘록한 허리 라인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답니다.

플리츠 스커트는 비슷한 톤의 상의와 함께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오피스룩으로 연출해도 좋답니다. 여기에 슈즈는 앵클부츠와 함께 코디하여 한층 더 가을 분위기를 표현해보세요!

▶ 플리츠 스커트와 어울리는 가을 메이크업은?

▶ 더 다양한 플리츠 스커트 스타일링 보러가기!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