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OSISWING

가을 부츠 코디, 다리 길어보이는 부츠 스타일링

가을 부츠 코디, 다리 길어보이는 부츠 스타일링

가을 부츠 코디, 가을이 되면 가장 신고싶은 신발이 ‘부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허벅지까지 오는 사이하이부츠부터, 앵클부츠, 첼시부츠 등 정말 많은 종류의 부츠가 있어요. 겨울까지 쭉 인기를 끌 부츠는 어떤식으로 코디하면 잘 어울릴지 오스스윙에서 스타들의 부츠 스타일링을 알아볼게요!

가을 부츠 코디 – 01. 앵클부츠

핀터레스트

앵클부츠는 발목까지 오는 스타일로 어떤 옷에도 어울려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이죠. 스텔레토부터 둥근코, 스퀘어 등 여러가지 디자인과 컬러들이 있기 때문에 코디할 때도 어렵지 않고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있답니다.

매니시한 앵클 부츠에, 발목이 보일 듯 말 듯한 스커트나 스트레이핏의 팬츠, 또는 하이웨스트를 매치해도 다 잘 어울리는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부츠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앵클부츠를 잊지마세요!

가을 부츠 코디 – 02. 롱부츠

핀터레스트

롱부츠는 특히 다리를 길어 보이게하고, 슬림해 보이게하는 장점이 있어서 여성들이 즐겨신는답니다. 한 겨울에는 보온성까지 뛰어나죠!

롱부츠에 숏팬츠나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자켓을 더해주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코디가 완성되는데요.

무릎 위까지 오는 니하이 부츠부터, 사이하이 부츠 등 다양한 길이가 있죠. 롱 부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미니스커트와 스키니진!

맨 다리에도 좋지만, 여러가지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니삭스나 스타킹을 더하면 더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03. 미디길이 부츠 스타일링

핀터레스트

발목 한 뼘위나 무릎 한 뼘 아래 정도의 길이감을 지닌 미디부츠! 그 중에서도 웨스턴 부츠가 레트로 열풍을 몰고오면서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죠.

사랑스러운 아일릿 스커트에도 지나치지 않게 어울리고, 빈티지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캐주얼한 데님 쇼츠에도 두루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답니다.

핀터레스트

매 시즌 바뀌는 트렌드 때문에, 계절이 다가올 때마다 새로 들여야하는 아이템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다 구입할 수는 없으니, 이럴 때는 구입 목록을 정리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만 구입하는 것이 좋답니다.

스커트는 색상하나만 구입했다면, 코티도 필요한 색상과 재질로 구입하는 것이 좋아요. 신발도 똑같겠죠? 여기에 원래 있는 제품들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올 가을 겨울 부츠 스타일링을 참고하여 다양한 코디를 완성해보세요.

가을 겨울하면 가디건이지! 가디건 코디방법

더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