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후드집업 코디 편안하지만 스타일 UP!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 겨울철 간편하면서도 미니멀하게 걸칠 수 있는 회색후드집업 코디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간편하게 마실에 나갈 때 혹은 캐주얼 데이트룩으로도 많은 분들께서 애용하고 있는 회색후드집업 코디는 어디든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고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제 역할을 기대 이상으로 톡톡히 해주기 마련인데요.

너무 익숙한 아이템이기에 오히려 코디를 더 어렵게 느끼시는 분이라면 오늘 글을 주목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기초적이고 호불호 없는 방법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간단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후드 셋업



핀터레스트


첫 번째 코디는 회색후드집업으로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코디입니다.

회색 후드 셉업같은 경우, 같은 계열의 신발과 코디해주시면 완벽하게 세트같은 코디가 되긴 하지만 너무 심심하고 운동복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핀터레스트


그럴 땐 이렇게 색상을 맞춰서 신발과 가방으로 포인트를 두면 다소 심심한 느낌의 후드 셋업 코디에 엣지를 더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컨버스 하이를 착용한 모습이지만, 가방과 포인트를 맞춰줄 수 있는 신발이라면 구두류를 제외하곤 어떤 시발이든 괜찮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핀터레스트


또한, 후드 셋업이 좋은 이유는 날씨가 더 추워졌을 때 롱 야상과 매치시켜도 예쁜 코디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떤 색상이든 상관 없지만 특히 사진과 같이 색상이 강한 카키 컬러 파카와 매치했을 때가 가장 잘 어울립니다. 신발은 후드 셋업과 색상을 맞춰주어서 전체적으로 상의에 포인트를 주는 코디가 완성됩니다.


핀터레스트


뿐만 아니라, 블랙 청자켓과 함께 입어도 아주 좋습니다.

약간 언발란스한 느낌의 코디이지만 요즘은 후드 셋업에 첼시부츠, 코트까지 입는 시대이기 때문에 전혀 거부감이 들지 않는 회색후드집업 코디이기도 합니다.

신발은 청자켓 색상에 맞춘 감정 반스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안정감을 높인 모습입니다.


핀터레스트


마지막으로 댄디한 포인트를 갖고 있는 코트류와 믹스매치한 코디입니다.

이 코디는 살짝 호불호가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입문자 분들이라면 참고 정도만 해주시면 좋을 만한 방법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느낌을 들게 하는 코디 기법 중 하나입니다.



남자 가을 톤온톤 코디 톤온톤? 톤인톤? 제대로 알고 넘어가자
남자 집에서 피부 좋아지는 법 실천하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