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남친룩 따스하면서도 바이브 있게

안녕하세요. 겨울을 향해 가는 부쩍 추워진 날씨 속, 11월에 입기 좋은 남친룩 코디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역시 입기 쉽지만 호불호가 적은 조합들로 간편하게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11월 남친룩으론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브라운 후드 더플 코트



핀터레스트


첫 번째 코디는 브라운 계열의 후드 더플 코트를 활용한 룩입니다.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더플 코트가 작년 겨울부터 다시 바람을 불고 있는데요. 브라운 계열의 더플 코트에 톤온톤 기법을 살려 아이보리 색상의 폴라 니트와 베이지 색상의 와이드 슬랙스를 매치한 모습입니다.

더플코트가 주는 캐주얼하고 귀여운 느낌이 겨울철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인상을 심어주는 11월 남친룩입니다. 이번 겨울에는 이 ‘더플 코트’를 한 번 주목해보시길 바랍니다.


2. 미니멀 자켓



핀터레스트


두 번째 코디는 미니멀한 자켓을 활용한 룩입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호불호 없이 입을 수 있는 블랙 미니멀 코디.

살짝 크롭한 블랙 자켓에 색상을 맞춘 와이드 팬츠에 포인트를 더하는 이너의 색감, 미니 크로스백과 소재를 통일한 첼시부츠를 매치하여 더욱 딥하면서도 미니멀하게 마무리된 모습입니다.

누구나 선호하는 정석적인 미니멀 11월 남친룩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싱글 코트 + 포인트 니트



핀터레스트


세 번째 룩은 싱글 코트와 포인트 니트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어떤 코트 디자인을 골라야 할 지 고민에 빠져있으실텐데, 싱글 코트 같은 경우는 넥 부분이 오픈되어 있는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포인트 있는 이너를 보여주기에 아주 좋습니다.

겨울 코트 코디 중 이너에 포인트가 심어진 룩은 간단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남친룩을 연출시켜 줍니다.


4. 양털 데님자켓



핀터레스트

네 번째 룩은 양털 데님자켓을 활용한 코디입니다.

안감과 카라 부분에 양털로 포인트가 된 흑청 데님자켓에 올블랙으로 코디를 매치해준 모습입니다.

이렇게 같은 계열의 색상으로 코디하실 때는 굉장히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포인트를 더하거나 벨트를 착용함으로써 경계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또한, 양털 데님자켓의 털로 된 카라 디자인의 장점은 코트를 위에 걸쳤을 때 넥 부분을 밖으로 노출시켜줌으로써 매우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아주 한겨울에는 멋과 보온성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11월 남친룩이 완성됩니다.



남자 겨울 코디 아이템 네 가지!
남자 다리 길어보이는 방법 궁금하다면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