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추천 화장품, 코덕들은 주목해!

가을 추천 화장품, 코덕들은 주목해!

가을 추천 화장품, 계절마다, 월마다 ‘신상’은 듣기만해도 새롭고 떨리는 것 같은데요. 특히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코덕이라면 더 관심이 가는 것 같아요. 가을에서 서서히 겨울로 흘러가는 요즘 어떤 화장품이 이슈를 끌고 있을까요? 카페파우더룸 회원들이 추천하는 베스트 뷰티템 리스트를 오시스윙에서 알려드릴게요!

가을 추천 화장품 – 01. 아비브 부활초 엥센스 뉴트리션 펌프

가을 추천 화장품 아비브 부활초 엥센스 뉴트리션 펌프
아비브 부활초 엥센스 뉴트리션 펌프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 추출물을 5만 78ppm 함유한 에센스에요. 식물성 귀리버터와 8중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트리플 뉴트리션 콤플렉스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듬뿍 채워주고,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탄탄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랍니다

02.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 SPF42 PA+++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 SPF42 PA+++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 SPF42 PA+++

피부결에 촉촉이 녹아 드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고밀착 광채 커버스틱이에요.
출시 3주만에 1차 입고 물량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코덕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답니다. 잔주름을 매끈하게 메워줘 광채 피부 연출에 탁월해요.

가을 추천 화장품 – 03.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10 어텀 브리즈

가을 추천 화장품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10 어텀 브리즈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10 어텀 브리즈

가을의 느낌을 모조리 담아낸 멜로 브라운 아이섀도 팔레트에요. 소프트한 터치감의 매트한 제형으로, 선명한 펄감이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거기다 광택감까지 더해져 포인트 섀도우로도 완벽하답니다. 가벼운 밀착감의 매트 아이섀도에, 영롱한 펄이 콕콕 박혀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제품이에요.

04. 어뮤즈 듀 틴트

어뮤즈 듀 틴트
어뮤즈 듀 틴트

어뮤즈 듀 틴트는 얇고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어 맑고 투명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고숫분 물빛 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에요! 2가지 색상을 추가하고 알레르겐 프리 향료를 적용를 적용했답니다. 프랑스 이브의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자극없는 제품!

05. 니들리 시카치드 칠링 패드

가을 추천 화장품 니들리 시카치드 칠링 패드
니들리 시카치드 칠링 패드

니들리에서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치드’ 라인을 출시했어요. 시크릿 레시피로 탄생된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그 중에서 ‘시카치드칠링패드’는 각종 외부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효과를 선사해주는 토너패드랍니다.

편백수 85만ppm,시카치드 2만ppm을 함유해서 자외선에 달아오르거나, 열이 받은 피부에 상쾌한 쿨링효과를 부여해줍니다.

06. 웨이크메이크 무드업 럭스 네일 컬러

가을 추천 화장품 웨이크메이크 무드업 럭스 네일 컬러
웨이크메이크 무드업 럭스 네일 컬러

덧바를수록 풍부해지는 영롱함이 매력적인 웨잌메이크의 무드업 럭스 네일컬러! 이탈리아 U컷팅 브러시를 장착해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붓 자국 없이 네일을 바를 수 있어요. 바른 직후의 광택감을 지우기 전까지 그대로 컬러가 변하지 않고 표현되는 제품이랍니다.

▶ 피부타입별 페이스 오일은 어떤거?

▶ 2021 올가을 뷰티 키워드 5가지는 무엇일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가을 추천 화장품, 코덕들은 주목해!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