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남자 숏패딩 코디,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엔 남자 겨울 필수 아우터인 남자 숏패딩 코디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중에 혹시 ‘얼죽코(얼어 죽어도 코트)’인 분들이 계신가요? 필자는 사실 얼죽코에 속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20대 중반까지만 하더라도 극복할 수 있던 추위가 이젠 생존을 향해서 손길의 방향이 바뀌어 가는 시기가 됐습니다.

이전에 패딩을 입지 않았던 이유는 단순하게 ‘이쁘지 않아서’였습니다. 하지만 요새 출시되는 패딩들은 얼죽코였던 제가 조금 무색할 정도로 실용성과 멋을 잘 챙긴 제품들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어졌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Pinterest


아무리 디자인들이 트렌들이 트렌디해지고 데일리해졌다고 해도 보온성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빵빵해진 패딩들을 예쁘게 코디하는 건 참 힘든 일입니다.

때문에 오늘은 남자 숏패딩 코디를 보다 쉽게 호불호 없이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기본 검정 코디



Pinterest


이런 기본 디자인의 패딩 코디는 다양하면서도 쉽습니다.

기본 패딩 같은 경우 무드에서는 굉장히 언발란스해 보이지만 와이드 슬랙스와 정말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먼저, 검정 와이드 슬랙스와 긴팔 슬리브를 매치하고 슬리브와 슬랙스의 색상을 맞출 수 있는 스니커즈를 매치한 모습입니다.


Pinterest

Pinterest


흰색 슬리브에 검정 와이드 슬랙스는 검정 패딩이 아니더라도 그레이, 베이지 등 다양한 코디의 기본적인 코디가 된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interest


다시 검정 패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사실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가장 기본적인 코디이지만, 여기다가 조금 더 단단하게 디테일을 주고 싶다면 위와 같이 검정색 후드집업을 매치함으로써 아주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남자 숏패딩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Pinterest


또한 흰색 슬리브가 이너로써 너무 무난하다는 생각이 들 땐, 집에 있는 무난한 색감의 니트를 착용하여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남자 숏패딩 코디가 탄생합니다.

초겨울에는 위와 같이 브라운 색상의 니트를, 한겨울에는 올리브 색상의 니트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Pinterest


이렇게 자신이 갖고 있는 니트류만 돌아가면서 입어주어도 겨울에 남자 숏패딩 코디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겠죠?


2. #검정 폴라니트 #회색 슬랙스



Pinterest


슬랙스가 검정색만 잘 어울리느냐? 아닙니다. 회색 슬랙스와도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검정 폴라니트와 회색 슬랙스는 대표적인 국룰 조합이라고 보아도 무방한데요.


Pinterest


검정색과 회색은 무채색 조합이기 때문에 호불호 없는 베이직한 남자 숏패딩 코디가 완성되며, 검정색이 아닌 그레이 색상의 패딩과 입으셔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것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 겨울 코디 아이템 네 가지!
남자 가을 톤온톤 코디 톤온톤? 톤인톤? 제대로 알고 넘어가자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