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숏패딩 코디 쉽고 따뜻하게 스타일 UP!

지난 시간, 더욱 쌀쌀해질 날씨에 대비할 아이템으로 롱코트(링크참조) 코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겨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두 번째 아이템인 여자 숏패딩 코디를 파해쳐보려고 하니 ‘본인이 추위를 좀 많이 타는 편이다.’, ‘코트/야상보단 패딩을 선호하는 편이다.’하는 분들은 오늘 이 여자 숏패딩 코디 포스팅을 유의 깊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Pinterest


롱코트와 더불어 겨울철 가장 기본템이라고 할 수 있는 숏패딩.

숏패딩이야말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고 있는 아우터라고 할 수 있는데, 길이감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경쾌함이 있다보니 패딩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아우터 못지 않게 스타일뤼시해 보이기도 합니다.


Pinterest


숏패딩을 고를 때에는 일단 보온성이 중요한 포인트이기 때문에 패딩의 겉감과 안감이 어떤 것인지 꼼꼼하게 체크해보아야 합니다.

또한, 겨울에 눈이 오거나 비가 오는 날에 대비하여 발수 기능이 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하고, 패딩 충전재의 종류와 충전제가 촘촘하고 따뜻하게 잘 들어가 있는지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Pinterest


컬러는 아이보리 컬러나 블랙 컬러가 가장 일반적이긴 한데 최근 트랜드를 반영해서 조금 더 영한 감성으로 포인트 컬러가 새겨진 제품을 고르시는 것도 좋습니다.


Pinterest


사실 숏패딩에는 스웻 셔츠와 스웻 팬츠와 같은 편한 아이템만으로도 캐쥬얼하고 스트릿한 감성을 내기 충분한데요.


Pinterest


니트티셔츠와 데님 팬츠 또한 숏패딩의 다이내믹한 감성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간단하지만 산뜻하면서도 편안한 숏패딩 데일리룩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Pinterest


숏패딩과 미니스커트의 궁합 역시 아주 좋은 편입니다.

무난하면서도 흔한 숏패딩일지라도 이렇게 트랜디한 여자 숏패딩 코디로 재탄생할 수 있으며, 여러분들도 옷장에 있는 기본 아이템들을 통해 보다 쉽게 여자 숏패딩 코디를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자 롱코트 코디 호불호 ZERO!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밀러룩 best4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6 thoughts on “여자 숏패딩 코디 쉽고 따뜻하게 스타일 UP!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