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롱코트 코디 호불호 ZERO!

안녕하세요. 가을이 빠르게 지나가고 벌써 겨울 날씨가 성큼 찾아왔는데요.

매번 계절이 바뀔 때마다 입을 옷이 없는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올겨울 꼭 구비해야 하는 여자 롱코트 코디 방법에 집중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간단하지만 호불호 없는 스타일링 팁을 참고하여 멋진 여자 롱코트 코디를 완성시켜보세요. 그럼 출발해볼까요?


1. 롱코트



Pinterest


겨울철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우터 기본템 롱코트.

기본 중의 기본인 롱코트는 별다른 설명 없이 무조건 지니고 있어야만 하는 필수 아우터라고 무방한데요.

롱코트는 일단 긴 기장 덕분에 추운 겨울 동안 찬바람을 잘 차단시켜주어 보온성도 뛰어나고 특유의 은은한 분위기는 시선을 사로잡기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활용도가 정말 뛰어나기 때문에 겨울철 꼭 가지고 있어야만 하는 대표적인 아우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Pinterest


롱코트를 고를 때 기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컬러는 블랙과 베이지입니다.

핏 부분에선 겨울에는 아무래도 두께감이 있는 이너를 많이 착용하기 마련이기에 전반적인 핏감이 너무 딱 맞는 제품보다는 살짝 넉넉하고 여유로운 스탠다드 핏으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길이는 적당히 긴 기장을 선택함으로써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게 되는데, 대체로 종아리 정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이 무난하게 매치하기에도 편하실 겁니다.


Pinterest


롱코트는 코디를 활용할 수 있는 그 스펙트럼이 정말 광범위합니다.

일단 이렇게 롱코트와 안에는 폴라티, 청바지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해주어 가장 베이직하고 편안한 코디가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하게 입기 좋은 코디이기 때문에 직장인분들이나 대학생분들 코디로 아주 적합하겠죠?


Pinterest


롱코트에 스커트와 앵클부츠를 매치시킨 조합 역시 분위기 있는 겨울 데일리 룩을 쉽게 완셩시켜주는 조합입니다.

롱코트가 베이직 디자인이어서 살짝 밋밋한 느낌이 든다면 목도리나 기타 악세사리를 착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여러분들 모두 오늘 소개해드린 여자 롱코트 코디 방법을 충분히 숙지하여 다들 추운 겨울 속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자 겨울 슈즈, 다양한 신발 스타일링 알아볼까?
새로운 계절에는 새로운 가방을… 20대 여자 겨울 가방 추천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여자 롱코트 코디 호불호 ZERO!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