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밀러룩 best4

어느덧 12월을 향해가고 있네요. 눈 깜짝 할 사이 또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것 같은데요. 위드 코로나 정책과 함께 이번 크리스마스는 길거리에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계획을 세웠다면 그에 맞는 스타일도 고민해야하죠. 연인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감각적인 커플 스타일링부터,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패션까지!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지금 이 글을 주목할 것.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입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밀러룩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따뜻하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알아봐요!

같은 듯 다른 커플아이템!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아이템으로 맞추는 것 보다는 같은 디자인이지만 다른 컬러, 다른 디자인을 착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파가 부리는 한 겨울에는 니트 아이템을 활용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커플룩에 도전해보세요. 똑같은 디자인에 컬러만 다른 패딩을 선택하거나, 스트라이프 니트나 겨울 패턴이 더해진 니트도 하의에 따라 다른 느낌을 낼 수 있어 더욱 감각적인 커플룩을 선보일 수 있겠어요. 사진 속 커플들은 FW 대표 아이템인 니트를 활용한 커플룩을 선보였죠. 첫번째 사진에서 남자는 화이트 니트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이미지를 완성한 반면, 여자는 베이지 니트에 레깅스를 착용한 뒤 노르딕 패턴 양말로 보헤미안 무드를 더했네요.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른 디자인의 니트를 선택했지만, 전체적인 컬러톤을 맞춰 스타일리시한 크리스마스 시밀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레드 컬러로 포인트!

크리스마스에 ‘레드’컬러가 빠질 수 없죠. 다양한 레드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시밀러룩을 완성해보세요! 레드 원피스의 경우 그 자체만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데요. 좀 더 세련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체크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첫번째 사진을 살펴보면 청청 패션에 레드 아이템으로 개성을 드러낸 모습인데요. 레드 티셔츠를 매치하거나, 레드 재킷을 선택해 통일성이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패션을 선보였네요. 두번째 커플룩도 눈길을 끄는데요. 남자의 경우 베이지 코트에 블랙 팬츠로 심플하면서 단정한 매력을 높였네요. 여기에 체크 패턴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정점을 찍었죠. 여자는 베이지 코트 안에 올 레드 룩을 선보인 모습인데요. 베이지와 레드의 컬러 조합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했네요.

심플 이즈 베스트!

크리스마스 라고 꼭 레드, 그린 컬러만 사용하라는 법은 없죠. 블랙 & 화이트 만으로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 살펴본 블랙 & 화이트 커플룩으로 언제 봐도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커플 사진을 남겨보세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