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OSISWING

온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패딩, 스타들의 패딩 스타일링은?

올 겨울 북극 한파가 몰려온다는 소식인데요. 이에 의류 업계가 겨울 필수템 ‘패딩’ 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답니다. 패딩은 다소 둔해보이기 때문에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죠.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스타들의 패딩 스타일링에 대해 준비해봤어요. 옷 잘 입는 스타들은 패딩을 어떻게 소화했을까요? 숏패딩부터 벨티드 패딩까지! 다채로운 패딩룩을 만나보세요.

김나영

언제나 패셔너블한 그녀는 패딩룩도 남다른데요. 김나영은 알록달록한 컬러에 별 패턴이 믹스된 숏패딩을 착용해 꾸러기 같은 매력을 뽐냈죠? 여기에 아이들이 드로잉한듯 키치한 팬츠를 입고 개성 넘치는 김나영 표 패딩 패션을 완성했네요. 귀여움을 더해줄 보닛 모자도 매력적인데요. 화이트 스니커즈와 미니백으로 다소 과할 수 있는 룩에 밸런스를 맞췄네요. 김나영처럼 패턴 패딩을 선택하면 별다른 포인트 없이 패딩 하나만으로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겠어요.

이다희

아름다운 여신 미모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다희는 다소 뻔하게 느껴질 수 있는 블랙 롱 패딩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는데요. 그녀가 패딩을 입어도 둔해보이지 않는 이유는 바로, 벨트를 활용했기 때문이죠. 이너 역시 블랙 상의와 블랙 바이커 쇼츠를 선택해 몸매 라인을 드러내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네요. 또한 이다희는 일반 롱패딩이 아닌, 요즘 유행하는 퀼팅 롱패딩을 선택해 트렌디한 매력을 가미시켰습니다.

공효진

영원한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선택한 패딩은 무엇일까요? 공효진은 경량 롱 패딩으로 가벼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깔끔한 베이지 팬츠와 브라운 워커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네요. 깔끔하게 묶은 머리와 귀여운 미니 에코백으로 내추럴한 무드에 정점을 찍었죠. 이처럼 얇은 두께의 경량패딩은 단독으로 입기도 좋고, 한겨울에는 코트 안에 레이어드 하기도 좋은데요. 올 실용성 높은 경량 패딩으로 다채로운 패딩 연출에 도전해보시길!

티파니

티파니 역시 이다희와 비슷한 올블랙 패딩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하지만 티파니는 숏패딩을 선택해 아찔한 매력을 자아낸 모습입니다. 블랙 목폴라에 블랙 가디건, 블랙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뒤 블랙 롱 패딩으로 시크하면서 고혹적인 무드를 뽐냈죠. 여기에 포인트로 명암 대비가 확실한 미니백으로 룩에 정점을 찍었네요.

차정원

여성들의 패션 교과서가 되어주고 있는 차정원의 패딩 패션이 화제네요. 패딩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비니, 롱부츠로 캐주얼한 매력을 배가 시킨 모습인데요. 맨투맨 투피스 셋업룩으로 꾸안꾸 분위기를 강조했고,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브라운 패딩으로 그녀만의 감성을 완성했네요. 캐주얼하면서 페미닌한 패딩룩을 입고 싶다면, 차정원이 선보인 패딩 패션을 따라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에서도 다양한 패딩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