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겨울 신발 살짝 힘 주고 싶을 때!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겨울에 가장 많이 애용할 수 있는 남자 겨울 신발들에 대해 파해쳐보려고 합니다.

겨울에 존재하는 코디 방법은 특히 가장 광범위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적합한 데일리 신발들을 찾아 놓는 것은 절대 피해갈 수 없는 일입니다.

필자는 우선 신발을 구입할 때 유행이 탈 것 같다거나 과한 디자인의 제품들은 잘 사지 않는 편입니다. 첫 해에는 예쁘게 잘 신을 수 있지만, 그 이후 년도부턴 못 신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정말 오래도록 예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남자 겨울 신발들을 위주로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커먼프로젝트 스웨이드 첼시부츠



핀터레스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신발은 커먼프로젝트 스웨이드 첼시부츠입니다.

이 신발의 경우 필자는 2년 전에 구매해서 아직까지도 날이 쌀쌀해지면 꺼내게 되는 신발인데요.
아마 옷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하나 쯤 꼭 갖고 계실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유행 탈 것 처럼 디자인 된 제품이지만 전혀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핀터레스트


일반적인 블랙 컬러의 첼시 부츠가 따뜻한 한식이라면, 이 스웨이드 첼시 부츠는 양식 파스타 같은 느낌으로 가끔씩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아주 좋은 신발입니다.

기본 데님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블랙진과 매치하더라도 컬러가 베이지라서 포인트로 적용되는 모습을 보입니다.


핀터레스트


겨울철 신발에 살짝 힘을 주고 싶을 때, 컬러 있는 부츠 느낌을 원할 때 오래오래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커먼프로젝트 스웨이드 첼시부츠를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첼시 부츠 특유의 딱딱한 느낌이 아닌 부드러운 컬러감과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2. 앤드뮐 미스터 워커



핀터레스트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신발은 앤드뮐 미스터 워커입니다.

올해는 레트로 열풍이 불면서 이런 워커류를 정말 많이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괜찮은 아이템이 없나 둘러보던 중 이 제품을 찾게 되었고, 근래 들어 정말 많이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핀터레스트


조거 팬츠나 스키니 혹은 스트레이트 진과도 매치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만능 신발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서는 꼭 이 앤드뮐 미스터 제품 뿐만이 아닌, 다른 워커류 제품들도 올해는 충분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핀터레스트


이 아이템은 특히 디자인적인 포인트가 존재하는데, 자세히 보면 앞쪽에 끈이 없고 뒤쪽에 끈이 있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이 끈은 길이가 굉장히 긴 편이기 때문에 발목 부분을 몇 번 감아서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살짝 힘을 주고 싶을 때 아주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일반적인 워커는 원단이 굉장히 빳빳하고 불편하지만, 이 신발은 원단이 굉장히 부드럽기 때문에 착화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단점이라고 한다면, 옆에 지퍼도 올리고 끈도 잠궈야 하기에 신발을 신는 데 조금 오래 걸린다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워커 자체가 유행을 타는 아이템과는 거리가 있는 편이기에 이번 기회를 통해 여러분들도 괜찮은 워커 하나쯤 구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남자 겨울 이너 코디 어떻게 해야 할까? 1편
남자 겨울 이너 코디 어떻게 해야 할까? 2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남자 겨울 신발 살짝 힘 주고 싶을 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