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글이 가방 , 올 겨울에는 이 가방 어때요?

안녕하세요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 클MD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지면서 여름 옷을 정리하고 겨울 옷을 꺼내고 있는데요, 정리를 하다보니까 옷은 전체 다 갈아치우는데 가방은 그대로더라구요! 심지어 양말도 겨울걸로 꺼내는데 말이죠!

그런데 가방은 데일리 아이템이기 때문에 계절마다 바뀌지 않는 건 당연하지만 그래도 뭔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에만 특별히 멜 수 있는 겨울용 가방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뽀글이 가방인데요,




1.첫 번째 뽀글이 가방
: 드파운드 푸들백

출처 : 드파운드 홈페이지 poodle bag



드파운드는 2016년에 생긴 브랜드입니다. 패브릭에 감성을 담는다는 슬로건이 있어요. 데일리 감성이 잘 담긴 브랜드인 것 같아요. 한남동에 쇼룸이 있는데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중간에 있더라구요. 가방부터 의류, 잡화 및 생활 속의 아이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이 있는데 눈이 계속 가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감성’이라는게 느껴지는 브랜드입니다. 드파운드의 푸들백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가 있는데 현재 브라운은 품절 상태이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보리도 예뻐요! 뽀글이 가방이 이렇게 예쁜건 처음 봅니다!

드파운드 푸들백




2.두 번째 뽀글이 가방 :
일상화보 큐티베어

출처 : 일상화보 홈페이지 큐티베어 숄더백



두 번째 뽀글이 가방은 드파운드와 달리 숄더로 멜 수 있는 큐티베어 뽀글이 숄더백입니다. 이름처럼 귀여운 곰돌이가 있는 뽀글이 가방이에요. 이너에는 체크 패턴의 면과 속주머니가 있어 찾기 힘든 물건을 보관하는 데에 좋겠어요. 근데 이거는 아예 뒤집어서 멜 수도 있어 투웨이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더라구요. 일상화보 큐티베어 숄더백은 아이보리, 브라운, 블랙 3가지 컬러의 옵션이 있습니다.

일상화보 큐티베어 숄더백




3.세 번째 뽀글이 가방
: 일상화보 뽀글퍼피

출처 : 일상화보 뽀글퍼피 뽀글이 가방



세 번째로 소개하는 뽀글이 가방은 일상화보의 뽀글퍼피 가방입니다. 귀여운 강아지를 모티브로 제작된 가방입니다. 토트백과 숄더백 버전이 있는데 현재 토트백은 품절 상태네요. 컬러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은 바닐라 느낌의 화이트와 혼합 느낌의 화이트베이지, 그리고 초코 느낌의 베이지 이렇게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일상화보 뽀글퍼피 뽀글이 가방




4.네 번째 뽀글이 가방
: 일상화보 크루아상

출처 : 일상화보 크루아상 뽀글이 토드백


네 번째 소개하는 뽀글이 가방은 귀여운 소녀 감성의 일상화보 크루아상 뽀글이 토트백입니다. 눈부신 핑크 컬러가 눈길을 끕니다. 에코백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발랄한 느낌의 룩과 잘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일상화보 크루아상 뽀글이 토드백




이상 겨울에 기분 전환하기 좋은 귀여운 뽀글이 가방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셨는지 모르겠어요.

딱 차려 입는 정장 느낌보다는 캐주얼한 룩에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뽀글이 가방의 매력에 흠뻑 빠진 것 같아요.

오시스윙의 더 많은 패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옷이 날개 : osiswing.com 으로 놀러오세요!

여성의류쇼핑몰, 일상이 화보가 되는 일상화보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Claire

One thought on “뽀글이 가방 , 올 겨울에는 이 가방 어때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