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남자 겨울 이너 코디 어떻게 해야 할까? 2편

1편 링크 – (남자 겨울 이너 코디 어떻게 해야 할까? 1편)



저번 시간, 아우터 코디보다 더 중요할 수 있는 덕목이 바로 남자 겨울 이너 코디 초이스라는 이야기를 꺼내며, 무지류의 티셔츠 원단 니트보다는 패턴이 들어간 두꺼운 니트 제품이 남자 겨울 이너 코디 아이템으로 적합하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럼 바로 이어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핀터레스트



여기서,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갔다는 것은 역시 위와 같은 매끈한 무지 느낌이 아닙니다.


핀터레스트


핀터레스트


즉, 재봉(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가서 뭔가 포인트가 있고 질감이 느껴지는 니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만약, 이런 패턴 니트가 없어 무지 기본 니트류만으로 코디를 해야하는 분들에게도 몇 가지 겨울 이너 코디 방법이 존재합니다.

먼저 얇은 무지 니트류가 있으신 분들은 레이어드를 활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얇은 무지 라운드 니트 레이어드



핀터레스트


첫 번째 방법은 라운드 니트에 셔츠를 레이어드 하는 방법입니다.
댄디한 느낌을 선사하면서도 아우터를 벗었을 때 역시 정말 꽉 찬 코디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주는데요.


핀터레스트


셔츠 레이어드 방법에 따라서도 정말 다양한 코디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니트와 셔츠는 정말 찰떡과 같은 조합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하지만, 이 셔츠 레이어드 방법은 댄디에 국한된 방법이기에 캐주얼이나 스트릿 룩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셔츠보단 티셔츠로 레이어드 하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니트를 그냥 입는 것이 아닌, 약간 크롭한 느낌의 니트류에 밑단에 티셔츠를 이용한 레이어드를 통해서도 코디 전체적으로 전혀 심심하지 않고 깔끔한 남자 겨울 이너 코디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얇은 무지 폴라 니트 레이어드



핀터레스트


두 번째는 맨 처음 보여드렸던 것과 같이 원단감이 굉장히 얇고 핏감이 심하게 잘 드러나는 폴라 니트를 갖고 계신 분들을 위한 남자 겨울 이너 코디 방법입니다.

이런 얇은 폴라가 사실 하나만 입었을 경우에는 조금 민망하면서도 안 예쁜 대표적인 이너의 예시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핀터레스트


핀터레스트


그 위에 라운드 니트를 레이어드 해주시면 핏하게 달라 붙는 실루엣을 조금 감출 수도 있음과 동시에 색상 매치에 따라서 포인트까지 더할 수 있는 레이어드 방법이 됩니다.


핀터레스트


또한 이렇게 얇은 폴라는 한겨울에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폭이 굉장히 넓은 아이템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얇은 목폴라 위에 걸쳐진 경량패딩류를 걸치게 되면 보온성도 높여주면서 아우터와 같이 매치했을 때 포인트도 더할 수 있고 아우터를 벗었을 때 역시 코디 무드를 잃어버리지 않게끔 만들어 주게 됩니다.


핀터레스트




남자 다리 길어보이는 방법 궁금하다면 클릭
남자 다리 길어보이는 방법 2편!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