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OSISWING

연말 선물 추천, 머플러 어때? 스카프 코디방법

연말 선물 추천, 머플러 어때? 스카프 코디방법

연말 선물 추천, 더더욱 쌀쌀해진 날씨가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데요.밤낮으로 일교차도 커지면서 최근 패셔니스타들에게 각광을 받는 아이템은 바로 머플러와 스카프! 매는 법과 패턴, 소재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템이죠.

센스 있는 스타일링법에 자신이 없는 사람도 손쉽게 할 수 코디할 수 있는 머플러러! 패턴, 소재, 길이에 따라서 어떤 룩에도 분위기를 자아내준답니다.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머플러 코디방법을 알려줄게요.

연말 선물 추천 – 01. 체크 & 스트라이프

최예나/피오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머플러는 시크한 재킷 룩에 반저 매력을 더하는 포인트가 될 수있고,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인 니트 소재 머플러는 포근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어요. 니트 머플러를 착용할 때는 같은 소재와 컬러로 이루어진 비니 등의 모자를 함께 착용하면 일관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연말 선물 추천 – 02. 컬러풀 & 기본컬러

핀터레스트

와이드 니트 머플러는 색다른 매력을 주기 좋죠. 본인의 얼굴보다 넓은 너비의 니트 머플러를 러프하게 둘러서 내추럴하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답니다.

머플러에 포인트를 준만큼, 옷은 무채색 계열을 착용해 시선 분산을 막는 것도 스타일링의 팁이에요.

또한, 패턴이 없는 민무늬 머플러는 더욱 활용도가 높아요. 여러번 목에 두르는 방법부터, 시크하게 한 바퀴만 두르는 연출법까지. 민무늬 컬러의 머플러는 착용한 상의와 어울리는 머플러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전체적인 룩의 컬러를 돋보여줄 수 있답니다.

우일신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남녀 공용 숏 머플러에요. 베이직하고 적당한 길이감의 머플러는 반 접어 끼우거나 무심하게 두 번 정도 두르면 되니 활용도가 아주 좋죠.

단정한 코트, 캐주얼한 패딩 모두 잘 어울려서 커플 아이템으로도 추천드리는 아이템이에요.

03. 쁘띠 스카프

핀터레스트

머플러나 롱 기장의 스카프가 부담된다면, 쁘띠 스카프로 포인트를 더해주는 룩도 추천해요. 보온성은 떨어지지만, 목을 감싸주는 방법을 통해 적당한 따뜻함과 스타일 포인트까지 줄 수 있답니다.

짧은 길이의 스카프를 끝단만 매주는 형태로 스타일링하는 방식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데요.

쁘따보다 좀 더 긴 기장의 머플러는 여성미와 우아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어요. 블라우스에 쁘띠 스카프를 길에 늘어뜨려 착용하여 세련된 이미지도 강조해보세요.

겨울 가방 추천, 크리스마스에 들기 좋은 커브드 백!

더 다양한 머플러 스타일링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