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코디, 숏패딩으로 스타일과 보온까지!

한겨울 코디, 숏패딩으로 스타일과 보온까지!

한겨울 코디, 정말 가을은 다 지나가고 겨울이 다가왔어요. 겨울에는 코트가 멋내기 가장 좋은 아우터이지만, 그렇다고 패딩이 무작정 보온성만 갖춘 아우터는 아니라는사실! 특히 숏패딩은 스타일링을 내기에도 좋으며, 겨울 매서운 바람을 막아주는 보온성까지 갖췄답니다. 오시스윙에서 숏패딩 스타일링을 살펴볼게요.

한겨울 코디 – 01. 앨리샤 로디 스타일링

한겨울 코디 - 01. 앨리샤 로디 스타일링
앨리샤 로디

평소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영국 패션 인플루언서 앨리샤 로디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브라운 컬러 매치를 연출했는데요. 브라운컬러는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가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겨울에 브라운컬러의 숏패딩을 착용하면 훨씬 따뜻해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앨리샤처럼 각 아이템들의 톤과 소재를 달리하여 단저로움을 덜어낸 원 컬러룩을 연출해보세요.

한겨울 코디 – 02. 엠마 프리셀 스타일링

한겨울 코디 - 02. 엠마 프리셀
엠마 프리셀

엠마 프리셀은 벨벳 트랙 팬츠에 걸맞는 벨벳 숏 패딩을 착용해주었어요. 벨뱃 숏패딩은 부드러운 소재로 피부에 닿았을 때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톤다운된 계열의 벨벳 숏패딩을 착용한 엠마 프리셀은 네온 그린 컬러의 미니백을 매치해 패션에 포인트를 표현해주었답니다.

03. 차정원 숏패딩

차정원 겨울 패딩 코디
차정원

패션 인플루언서 차정원은 볼캡에 데님 팬츠를 조합하여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이너는 비비드한 컬러를 매치하여 전반적인 룩을 화사하게 표현해주었고, 볼캡과 컬러가 통일된 데님팬츠를 매치하여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어요.

04. 오버사이즈 숏패딩

한겨울 코디 오버사이즈 숏패딩
핀터레스트

니트원피스에 니하이르 롱부츠와 함꼐 코디한 오버사이즈 숏패딩 스타일링! 원피스의 길이가 짧아도, 롱부츠로 인해 적당히 섹시한 느낌을 주면서 보온성까지 더해줬어요. 오버사이즈 숏패딩은 넉넉하기 때문에 이너를 두껍게 입어도 부해보이지 않아 겨울에 활용하기 좋답니다. 물론 오버라 얼굴도 더 작아보이죠.

05. 퀼팅 패딩 코디

겨울 퀼팅 패딩 스타일링
핀터레스트

기본 패딩말고도 퀼팅 디자인의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러운 패딩도 있답니다. 퀄팅은 작물과 작물 사이에 솜이나 양모등을 넣고 사각형이나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박음질한 디자인을 말하는데요. 흔히 코트나 점퍼의 보온용 안감으로 사용되고있죠.

벨트를 매치하여 허리라인을 잡아주면 캐주얼하던 패딩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패딩 점퍼에 비해서 부피가 적으면서도 따뜻하기 때문에 각광받고 있어요.

여자 겨울 슈즈, 다양한 신발 스타일링

▶ 더 다양한 여자 숏패딩 코디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한겨울 코디, 숏패딩으로 스타일과 보온까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