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 연말 모임도 OK!? 연말에 입기 좋은 원피스는?

일년 중 단 하루, 눈치 볼 필요 없이 멋낼 수 있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죠. 다양한 모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남녀 모두의 가장 큰 고민은 어떤 옷을 입고 가느냐가 아닐까요? 파티나 연말모임용으로 새옷을 장만하는 건 어딘가 부담스럽고, 애써 옷을 구매했다 하더라도 실제로 연말 모임에 입고 가는 경우는 적은데요. 또한 주머니 사정이 썰렁하다면 새로운 옷을 장만하는 것도 쉽지 않죠. 이럴 땐 세련되고 감각있는 룩을 완성해주는 원피스 한벌만 있으면 된답니다.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연말에 입기 좋은 원피스를 준비했는데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크고 작은 모임에서 당신을 빛이나게 만들어줄 원피스 4종을 만나보세요!

벨벳 원피스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하는 편안한 송년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연말 파티룩의 대표 소재인 벨벳 원피스를 추천해요. 벨벳은 과거 귀족들의 소재로 여겨질 만큼 고급스러움을 뽐내는데요. 잔잔한 광채와 부드러운 촉감으로 어떤 형태로 입어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죠. 또한 단독으로 입어도 손색없구요, 여기에 강약 조절을 맞춰줄 베이직한 신발과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사진 속 해외 스트릿 패션을 살펴보면, 랩 디자인의 벨벳 원피스가 눈길을 끄는데요. 다양한 컬러가 믹스된 퍼 머플러로 보온성까지 잡은 모습이네요.

미니원피스

누구보다 발랄하고 사랑스럽게!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파티, 격식을 갖춰야 할 자리 모두 훌륭히 소화하며 올 겨울 쇼핑리스트 1순위로 도약한 미니 원피스로 각선미를 뽐내보세요. 미니 원피스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스타일에 따라 분위기가 확확 달라지는데요. 사진 속 처럼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미니 원피스는 섹시하면서 아찔한 분위기를 배가 시킬 수 있어 연말 룩은 물론, 데이트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랍니다.

블랙원피스

단정하면서 심플한 블랙 원피스의 매력으로 빠져볼까요? 미니멀한 디자인의 블랙 원피스는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부담스럽지 않은데요. 액세서리도 심플한 링이나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면 충분하죠? 연말 파티룩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반짝이는 글리터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화려한 분위기를 강조하거나 골드 컬러, 실버 컬러의 부츠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고급+럭셔리한 분위기의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을거예요. 사진 속 블랙 원피스는 훌 스커트 디자인으로 우아함이 강조된 모습인데요. 허리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갔고 랩 디자인으로 포멀한 무드가 돋보이네요.

레더원피스

남들과는 다르게! 유니크하게! 시크한 느낌의 레더 원피스로 완성할 수 있어요. 강렬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내는 레더 원피스는 다소 코디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하지만 톤 다운된 컬러로 제작된 레더 원피스를 선택하고, 최대한 미니멀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레더 특유의 분위기가 극대화 되어 스타일리시한 연말 룩을 완성할 수 있겠죠. 또한 여기에 무스탕이나 코트 등을 걸쳐 단정한 느낌을 더하면 깔끔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사진 속 레더 원피스는 오묘한 카키 컬러로 제작되어 특별함이 묻어나는데요. 블랙 레더 디테일과 믹스되어 독특한 무드를 뽐내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