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크리스마스에는 로맨틱 홈파티 어때? 크리스마스 잠옷 추천

남녀노소 성별을 막론하고 누구든 설레게 하는 12월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사랑하는 연인, 친구의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로 함께 바빠지고 있는데요. 따뜻함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잠옷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위드 코로나가 시행됐지만 여전히 치솟는 확진자로 인해 아직도 안심할 수 없는 시국인데요. 크리스마스에는 로맨틱 홈파티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겨울 하면 떠오르는 크리스마스 잠옷 best 3를 만나보세요!

가운 잠옷

그저 그런 잠옷 말고,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가운 잠옷’이 제격일 거예요. 주로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가운 잠옷은 부드러운 실크 소재를 적용해 하늘하늘한 느낌을 주는데요. 부드러운 촉감으로 와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홈파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잠옷이 아닐까 합니다. 사진 속 가운을 살펴보면 두 가지 스타일로 나뉠 수 있는데요. 먼저 보송 보송한 질감으로 포근함을 선사하는 가운 잠옷인데요. 가슴 부분에 귀여운 스마일 패치가 더해져 키치한 무드를 뽐내죠. 이어 블루+레드 체크 블록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 가운 잠옷도 눈길을 끌죠? 이 제품은 캐주얼하면서 통통 튀는 분위기를 자아내 평소 힙한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어울릴 법 하네요.

캐릭터 잠옷

뭐니 뭐니 해도 잠옷 하면 캐릭터 잠옷이죠. 마치 만화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온 듯 유명 캐릭터의 잠옷을 그대로 실사화 시킨 캐릭터 잠옷으로 개성 있는 홈파티룩을 완성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잠옷의 캐릭터가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제작됐다면 더욱 의미있을 것 같은데요? 또한 캐릭터 잠옷은 대부분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수면에도 적합하죠. 사진 속 잠옷을 살펴보면 디즈니 대표 캐릭터 칩앤데일의 모습인데요 . 빈티지한 브라운 컬러와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으로 탄생했죠! 또 다른 잠옷은 잔망 루피 캐릭터를 활용했네요. 요즘 MZ세대를 사로잡은 잔망 루피 캐릭터를 사용해 더욱 익살스러운 모습입니다.

극세사 잠옷

추운 겨울에는 극세사 소재를 이용해 보온성을 높인 제품이 인기를 끄는데요. 여기에 밍크 스판 소재를 더하면 더욱 따뜻한 잠옷이 탄생하죠. 추위를 많이 타는 당신이라면 극세사 잠옷을 추천합니다. 극세사 잠옷은 상하의가 분리된 일반 잠옷 형식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쉽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사진 속 극세사 잠옷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것이 특징인데요. 크루넥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성하고 세련된 퍼플 네이비 컬러를 활용해 신비로운 매력을 극대화 시킵니다. 소매 밑단과 상의 밑단에 레이스 원단을 활용해 은근한 섹시미를 뽐냈네요. 친구와 또는 엄마, 언니와 함께 착용가능한 극세사 잠옷으로 누구보다 따뜻하고 럭셔리한 연말을 보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