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주역들의 개성만점 화보 살펴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넷플릭스가 서비스 중인 83개국에서 모두 TV쇼 스트리밍 1위를 차지하며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죠.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넷플릭스가 최근 오징어게임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일회성 인센티브를 지급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죠. 오징어 게임의 성공으로 인해 배우들 역시 세계적인 톱스타 대열에 이름을 올렸죠. 특히 오징어게임 최대 수혜자 정호연과 이유미는 팔로워수가 급증하는등 어마어마한 한 순간에 라이징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오징어 게임 주역들의 개성 만점 화보에 대해 준비해봤는데요. 이정재부터 정호연까지,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화보를 만나보세요!

이정재

오징어 게임으로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이정재가 패션 매거진 지큐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죠? 공개된 화보 속 이정재는 50대 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비주얼로 독보적인 섹시미를 보여줬습니다. 손에 낀 망사 장갑을 물고 강렬한 눈빛을 보이는 가 하면, 치켜 뜬 눈썹과 풀어헤친 셔츠는 이정재만의 매력을 뽐냈죠. 또 다른 사진 속 이정재는 찡그린 표정을 한채 컵을 물고 있는데요. 이정재는 연갈색 수트를 입고 화려한 반지를 낀 모습으로 사진 컨셉을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죠. 이마가 드러나는 헤어스타일과 눈썹과 얼굴형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하고 남성미를 뽐냈네요.

정호연

세계적인 톱모델로 패션계의 러브콜을 받던 정호연이 오징어 게임에 출연하며 이제는 톱배우로 이름을 알렸는데요. 최근 그녀는 미국 대형 에이전시와 손잡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예고했죠. 정호연의 에이전시인 CAA는 미국의 4대 에이전시 중 하나로 할리우드의 최대 규모 엔터테인먼트이자 스포츠 에이전시인데요. CAA에는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를 비롯해 배우 메릴 스트립, 브래드 피트, 톰 행크스, 조지 클루니, 윌 스미스, 가수 머라이어 캐리, 비욘세, 카디비, 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 등이 소속돼 있어 벌써부터 대중들의 기대감이 가득합니다. 정호연은 최근 패션 매거진 W 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화보 속 정호연은 독특하고 파격적인 의상을 착용해 눈길을 사로잡는 가 하면, 강렬한 캣 아이 메이크업에 홀터넥 블라우스를 매치해 도도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네요. 여기에 올백으로 묶어올린 헤어로 에스닉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유미

오징어 게임 속 지영 역으로 분한 이유미 역시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화보 속 이유미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죠.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 시키는 핑크 슈트로 트렌디함을 뽐내는 가 하면, 강렬한 레더 투피스로 시크함이 돋보이는 반전 매력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 슬립 원피스에 맥시 코트,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반전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죠.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