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착용으로 더 중요해진 아이메이크업, 스타들의 아이 메이크업은?

위드코로나 정책으로 마스크를 벗을 수 있을 거란 기대가 높아졌지만, 이를 비웃기라도 하는 듯 갑작스러운 변이 바이러스의 발생으로 전세계가 혼란에 빠졌죠. 이대로라면 영원히 마스크를 끼고 살아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라는 말이 있듯이 마스크를 착용해도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아이메이크업이 눈길을 모으고 있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오히려 아이메이크업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요즘, 스타들이 선보인 아이메이크업을 모아봤습니다.

스모키 메이크업

눈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시길. 블랙 컬러로 확실한 인상을 남길 수 있을테니깐요. 스모키 메이크업도 방법에 따라 천차만별 인데요. 먼저 태연은 볼드한 블랙 아이라인을 언더까지 채우고 짙은 회색 섀도우로 음영을 더해 시크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러블리한 핑크 헤어와 상반되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뽐냈죠? 이어 블랙핑크 지수도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였네요. 볼륨감 없이 곧게 뻗은 긴 생머리에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뷰티룩을 완성했죠. 그 밖에 웹툰 속에서 튀어나온듯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고은 역시 그간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은은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였네요.

아이라인 스티커

눈꺼풀 위에 형형색색의 라인 스티커를 올려 개성을 더해볼까요? 로제는 애시드 컬러의 아이 스티커를 눈꺼풀 위에 붙여 유니크하고 에지있는 뷰티 룩을 연출했죠? 마스크로 얼굴을 반 이상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컬러플한 아이 스티커로 강렬한 비주얼을 완성했네요. 그 밖에 헤일리 비버, 인플루언서 쌍둥이 자매 시미와 헤이즈도 아이라인 스티커로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아이라인 스티커로 나만의 뷰티룩을 완성해보시길!

아이메이크업도 꾸안꾸!

패션계를 강타한 꾸안꾸 열풍이 뷰티업계에도 스며들었네요. 바로 한 듯 안한 듯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른 것인데요. 꾸안꾸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점막만 자연스럽게 채우면서 속눈썹을 함께 강조하는 것이 팁! 대한민국에서 제일 청순한 그녀, 정채연은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로 점막을 채운 후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끝부분만 살짝 칠했는데요. 아이유 또한 아주 얇은 모양으로 눈 모양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채워 청초한 분위기를 완성했네요. 수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눈모양이 크게 튀지 않도록 했고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살짝의 포인트만 더했죠. 여기에 한올 한올 속눈썹을 강조해 아찔한 무드를 풍겼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