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남자 겨울 댄디룩, 무심한듯 포근한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새해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날렵해진 추위가 또 다시 우리 곁을 서성이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보다 더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레이어드를 적극 활용한 남자 겨울 댄디룩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20-30대 분들께서 출근 및 데이트 룩으로 입을 수 있는 코디들을 준비해봤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남자 겨울 댄디룩 시작해볼까요?


1. 톤 활용 레이어드 코트룩



핀터레스트


첫 번째 룩은 톤을 활용한 레이어드 코트룩입니다.

연한 그레이 색상의 슬랙스와 흰색 목폴라 니트를 매치하고 그 위에 톤이 다른 패딩 베스트를 레이어드 시킨 후 베이지 색감의 코트로 마무리 해준 코디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 색감의 톤을 활용한 룩이어서 색감적으로 안정감이 있고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코트룩이 연출된 모습입니다.


핀터레스트


외출 시에는 검정 목도리를 곁들인 후 같은 색감의 가방을 매치시킴으로써 코디의 완성도를 더 높여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범용성 좋은 남자 겨울 댄디룩입니다.



2. 오버한 발마칸 코트룩



핀터레스트


두 번째 룩은 오버한 발마칸 코트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검정 크롭 슬랙스와 아이보리 색상의 워머 터틀넥 니트를 이너로 입어주고 올리브 색상의 오버한 발마칸 코트로 마무리 해준 모습입니다.


핀터레스트


이 코디는 코트의 디자인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동시에 전체적으로 심심함이 느껴질 수도 있기에 하프 터틀넥과 워머가 있는 디자인의 니트를 입은 후 엣지 있는 머플러를 통해 보다 균형잡힌 코디 포인트를 살려낼 수 있습니다.



4. 레더 자켓 + 더블 코트룩



핀터레스트


검정 크롭 슬랙스와 와이셔츠를 매치하고 그 위에 레더 자켓을 레이어드 한 후 검정 더블 코트로 마무리 해준 코디입니다.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레이어드 방법이지만 가을에 미리 사둔 자켓들이 있다면 위와 같은 방식으로 레이어드를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핀터레스트


레더 자켓의 카라를 코트 카라 포인트로 코디할 수도 있기 때문에 보온적인 측면에서 역시 굉장히 좋은 레이어드 방법입니다.

기존의 올블랙 룩이 지치신 분이라면 이렇게 소재가 다른 레이어드 자켓으로 코디를 완성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크리스마스 코디, 급하다면 Click!
남자 롱코트 코디 꿀팁, 어렵다면 Check!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