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롱패딩 코디,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확 추워져서 당황스러운 요즘,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겨울이 오나보다 싶습니다.

날카로운 찬바람의 겨울에는 역시 우리의 필수템 중의 필수템, 바로 롱패딩을 이용한 여자 롱패딩 코디를 꼭 알고 계셔야만 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여자 롱패딩 코디로 어떠한 것들이 있나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캐주얼하고 편하게 입기 좋은 여자 롱패딩 코디부터 클래식하면서 포멀하고 깔끔한 데일리룩 여자 롱패딩 코디까지 준비해봤으니 천천히 따라와주시길 바랍니다.


1. 베이지 컬러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베이지 컬러 롱패딩을 활용한 두 가지 룩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핀터레스트


먼저 캐주얼한 무드를 살린 룩부터 살펴볼텐데요. 편하게 입기 좋아보이는 밝은 그레이컬러의 후디와 쿨하고 힙한 무드의 카코팬츠를 매치한 여자 롱패딩 코디.


핀터레스트


바지 핏 자체가 슬림한 제품을 선택하여 롱패딩과 믹스했을 시 너무 부해보이지 않도록 스타일리쉬하게 연출시켰고, 아래에는 겨울 아어터에 찰떡인 시크한 첼시부츠와 올해 트랜드 아이템인 얼룩말 무늬의 쇼퍼백으로 코디를 완성한 모습입니다.


핀터레스트


같은 패딩이지만 완전히 다른 포멀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두 번째 룩입니다.

빈티지한 프린팅으로 디자인 되어있는 브라운 컬러의 맨투맨과 실루엣이 예쁘고 러블리한 롱스커트를 매치한 모습인데요.

이렇게 롱패딩 롱스커트 조합도 정말 잘 어울리죠?


핀터레스트


롱패딩을 전부 잠궈 입어도 아래에 살랑살랑 보이는 그 디테일이 있는 게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아래에는 따뜻한 겨울용 뮬 스니커즈와 어디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가방을 함께 활용하여 포인트를 더한 여자 롱패딩 코디입니다.


2. 블랙 컬러



검은색 롱패딩은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을 만큼 마치 검은색 코트처럼 데일리한 코디를 할 때 가장 편하고 쉬운 아이템입니다.


핀터레스트


이번엔 포멀한 블랙 여자 롱패딩 코디부터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겨울철 밖에 나와있을 때에는 너무 춥다가도 실내에 들어오면 갑갑해서 패딩을 벗고 있기도 한 것이 사실.

그런 상황까지 고려해서 패딩 안에 자켓을 레이어드한 여자 롱패딩 코디에요.

자켓, 목폴라티, 청파지 이렇게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매치한 후 딥한 브라운 컬러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직장인 룩 느낌이 완성되었습니다.


핀터레스트


마지막으로 정말 편하게 입고 나가기 좋은 캐주얼룩입니다.

상큼한 민트컬러의 니트와 따뜻한 소재의 회색 조거팬츠를 활용한 이 룩은 정말 집근처 잠깐 나갔다 올 때 아주 간편하게 착용할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이에요.

겨울철 너무 블랙 컬러로만 입으면 칙칙해보일 수 있는데요. 발끝을 밝혀주는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는 컬러 밸런스에 화사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겨울 여자 니트 코디, 스웨트셔츠와 니트 예쁘게입기
여자 코트 스타일링, 트렌디한 아우터 코디법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여자 롱패딩 코디,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쉬하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