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헤어스타일 어떻게 할까?

위드 코로나 정책으로 인해 연말 모임이 많아지는 요즘! 헤어에 조금만 변화를 주면 신경 쓴 패션 룩에 엣지를 더할 수 있죠. 삐까뻔쩍하게 차려입은 룩에 멋스러움을 더해줄 연말 헤어스타일을 알아볼까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연말 헤어스타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금 만나보세요!

깔끔한데, 섹시한 포니테일

머리를 대충 묶고 나왔는데 급 약속이 생겼거나 저녁에 약속이 있는데 아침에 헤어스타일이 대충 완성됐을 경우 깔끔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특별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포니테일 스타일은 얼핏 보기에 쉬워보이지만, 사실 그 어떤 헤어스타일보다 손이 많이 간다는 사실. 머리 윗 볼륨을 살려야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까다로울 수 있는데요. 티아라 효민이나 크리스탈처럼 곱창 밴드를 활용하면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 시킬 수 있죠. 또한 효민처럼 웨이브를 넣을 경우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반면, 크리스탈처럼 스트레이트 머리에 연출하면 시크하면서 도도한 무드를 살릴 수 있겠어요.

연말퀸으로 만들어줄 웨이브 헤어스타일

글래머러스하고 화려하게! 당신을 연말퀸으로 만들어줄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살펴보죠. 연말 시상식 단골손님인 웨이브 스타일은 할리우드 분위기를 내는데요. 조이와 제니는 5:5 정석 가르마 스타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낸 모습이죠. 웨이브 헤어스타일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가르마 볼륨을 제대로 넣어야 한다는 것이죠? 손으로 가르마를 뒷방향으로 쓸어주며 드라이기로 열을 가하거나, 미스트를 뿌린뒤 앞머리를 고정시키는 방법도 있답니다. 조이처럼 자잘한 웨이브는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제니처럼 굵은 웨이브는 섹시한 무드를 뽐내는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선택해보세요.

통통 튀는 컬러 염색

통통 튀는 헤어 컬러로 변신해 연말 모임 인싸로 거듭나볼까요? 레드, 금발, 핑크, 그레이 등 컬러에 연연하지 말고, 본인의 피부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오마이걸 미미는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드 컬러를 선택해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 시켰는데요. 레드 염색의 경우 고급스러운 블랙 원피스와도 궁합이 좋아 연말스타일링과도 잘 어울리죠. 이어 백예린은 금발 헤어스타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완성했죠? 독특한 장미 패턴이 눈에 띄는 레드 원피스를 착용해 단숨이 눈길을 사로잡는 연말 스타일링을 선보였네요.

걸크러쉬 숏컷 & 칼단발

걸크러쉬를 유발하는 숏컷과 칼단발은 어떨까요? 그간 상했던 머리를 싹둑 자르고 색다르게 변신해보세요. 여기에 깔끔한 흑발 컬러를 더하면 더욱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겠어요. 경수진처럼 내추럴한 숏컷도 좋고, 화사처럼 도도한 칼단발도 매력적이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