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콜라보레이션은 계속~ 패션 콜라보레이션 best

콜라보레이션은 일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동으로 출연ㆍ경연ㆍ작업하는 일. 유행 산업의 최근 경향 가운데 하나로 일정 분야에 장점을 가진 업체가 트렌드 결정자와 함께 협업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음식, 뷰티, 패션, 게임 등 다양한 유통 업계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죠. 특히 올 겨울에는 역대급 패션 콜라보레이션이 패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자더에러부터 슈프림X노스페이스까지, 패션 콜라보레이션 best3를 만나보세요.

자라 X 아더에러

‘자라’ 좋아하시나요?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상품, 빠른 회전율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SPA 브랜드인데요. 패션을 알고 싶으면 자라에 방문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자라는 핫한 아이템으로 가득찬 곳이죠. 지난 6일 자라와 토종 브랜드 아더에러가 협업해 엄청난 반응을 일으켰죠? 이른바 ‘AZ컬렉션’은 오픈 하루만에 제품이 완판되는 저력을 과시했죠. 이번 협업 전체 크리에이티브 파트를 총괄한 아더에러는 각기 다른 정체성과 고유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정의한 제너레이션 AZ가 가상과 현실 세계를 동시에 경험하며 고유 페르소나를 찾아가는 청춘들의 삶을 그려냈다고 설명했죠. 현재 남녀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반응을 얻고 있는 자더에러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믹스된 패딩, 스웻셔츠, 데님 팬츠, 독특한 바늘질이 돋보이는 블레이저 등 의류를 비롯해 가방, 신발까지 영역을 확장해 구매 욕구를 높이고 있어요.

슈프림 X 노스페이스

스트릿 패션의 대가, 슈프림과 아웃도어 브랜드 1인자 노스페이스가 또 다시 만났네요.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슈프림과 노스페이스가 21 가을 컬렉션을 발표했죠. 메인 아이템은 탈색 효과를 준 눕시 재킷인데요. 눕시 투르퍼 햇, 700필 다운 스카프와 함께 단열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죠. 셋업으로 착용가능한 마운틴 재킷과 방수 및 방품 기능을 자랑하는 팬츠가 구성되어 눈길을 모았죠. 그 외에도 우수한 단열을 자랑하는 침낭도 뺴놓을 수 없는데요. 해당 협업 컬렉션은 오는 12월 16일부터 슈프림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겠어요.

닥터마틴 X 네이버후드

국민 워커로 사랑 받고 있는 닥터 마틴과 네이버 후드의 만남이 화제인데요. 이 만남은 2018년부터 이어져 온것으로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장인 정신을 엿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스트릿 웨어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인 네이버 후드만의 아방가르드한 요소가 더해져 기존과 차별화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탄생했다고 밝혔죠. 닥터마틴 X 네이비 후드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2976 부츠와 1461 슈즈의 실루엣에 고급 소재와 장인들의 기술력을 더해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화이트 컬러의 디테일을 가미시켜 유니크한 무드를 풍기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