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겨울 향수 3가지만 기억하자!

나만의 스타일과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향수,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떤 계열의 향수를 즐겨 사용하시나요?

“눈에 보이지 않으면서도 타인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는 최고의 액세서리는 향수다.”라는 가브리엘 샤넬의 말처럼 향이 만들어주는 기억은 생각보다 대단한데요.

오늘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여자 겨울 향수를 준비했습니다. 올겨울 새로운 향수에 도전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주목해주시길 바래요.


1. 겨울을 위한 플로럴 향, JO MALONE –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JO MALONE


피오니 앤 블러쉬는 화려하게 핀 작약 꽃밭이 떠오르는 사랑스러운 향으로 호불호가 거의 없는 조말론의 여자 겨울 향수 중 하나입니다.

붉은 사과의 상큼한 과즙과 자스민, 장미, 스웨이드가 만나 달콤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인데요.

고급스러운 무게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겨울을 위한 플로럴 향수를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여자 겨울 향수 제품입니다.

현재 30ml – 9만원 대, 50ml – 13만원 대, 100ml – 18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 머스크의 묘한 매력, Kiehl’s –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 Nº1



Kiehl’s


겨울철,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머스크 향수를 빼놓는다면 실례겠죠?

오렌지꽃과 베르가모트 꿀 향이 더해진 키엘의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는 프레시한 느낌으로 너무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머스크 향수를 찾고 있는 분들께 이 여자 겨울 향수를 추천해드립니다.

뿌리는 사람의 고유한 향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의 향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여자 겨울 향수로 현재 50ml – 6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 신비로운 향의 조합, DIOR – 쟈도르 오 드 퍼퓸



DIOR


여성의 대담함과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디올의 쟈도르는 관능미를 느낄 수 있는 곡선 모양의 바틀로 더욱 유명한 여자 겨울 향수인데요.

1999년에 런칭한 이후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디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감각을 깨워주는 메혹적인 첫 오렌지 향에 이어 신비로운 바이올렛과 자스민 향이 짙은 색깔을 더해줍니다.

올 겨울, 페미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여자 향수를 찾고 계시다면 이 향수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현재 30ml – 9만원 대, 50ml – 15만원 대, 100ml – 21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자 겨울 하객룩, 연예인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한겨울 코디, 숏패딩으로 스타일과 보온까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