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포인트 아이템, 명품 폰케이스 추천

다양한 겨울 아우터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겨울에는 뭐니뭐니해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랙 아우터가 제격이죠. 하지만 블랙 아우터는 평범하고 루즈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필요하죠. 이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하자면, 폰케이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특히 일반적인 폰케이스보다는 명품 브랜드에서 제작한 폰케이스를 착용해 고급스러움을 뽐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스타들의 거울 셀카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명품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귀엽고 앙증맞은 모스키노 케이스부터 고급스러운 톰브라운 케이스,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로에베 케이스까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픽해보세요!

모스키노 케이스

기분 좋은 에너지와 즐거움으로 가득한 모스키노는 상징적인 로고와 테디베어 프린터를 활용한 키치한 디자인으로 전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특유의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케이스를 만나볼까요? 베이직한 블랙 케이스 위에 모스키노 만의 위트함이 돋보이는 계란 후라이 그래픽을 더한 모습인데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이 배가 되네요. 이어 뭉게 구름이 가득한 초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동화 같은 케이스도 스타일리시하죠? 모스키노 로고가 정중앙에 배치되어 고급스러움 그 자체네요. 마지막 모스키노 케이스는 귀여운 곰돌이가 중앙에 딱 배치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데요. 이처럼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모스키노 케이스로 당신만의 개성있는 룩을 완성해보시길!

톰브라운 케이스

톰브라운은 프랑스 국가를 반대로 한듯한 빨간색, 흰색, 파란색이 이어지는 일명 RWB (Red White Blue) 그로그랭이 시그니처 인데요. 이 3색 스트라이프 패턴은 가디건을 비롯해 핸드백, 향수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죠. 톰브라운의 또 다른 시그니처는 회색인데요. 톰브라운은 여러 아이템에 회색 컬러를 활용해 세련미를 강조하고 있다는 사실. 지드래곤 부터 bts까지 스타들이 사랑한 톰브라운! 휴대폰 케이스는 어떨까요? 톰브라운 케이스를 살펴보면 톰브라운 시그니처 패턴이 돋보이는 모습인데요. 다소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RWB (Red White Blue) 패턴을 넣어 세련미와 럭셔리함을 배가 시켰네요. 다가오는 2022년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톰브라운 케이스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로에베 케이스

로에베는 스페인 가죽 장인들의 모임으로 시작해 1872년 론칭한 뒤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합류하며 브랜드의 새 시대를 열었죠. 고유한 디자인과 아이덴티티가 깃든 다양한 가죽 제품을 선보이는 로에베 케이스는 어떨까요? 로에베에서 선보인 케이스는 코끼리를 모티브로 한 엘리펀트 모양인데요. 로에베 케이스는 하나하나 장인의 수작업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긴 코와 큰 퀴, 날카로운 눈동자를 부드러운 카프스킨 세공으로 표현했고 스트랩은 길이 조절과 탈착이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코끼리 코는 스마트폰 스탠드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용적이면서 유니크한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로에베가 딱이겠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One thought on “겨울 포인트 아이템, 명품 폰케이스 추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