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귀환, MAMA 2021 이효리 드레스 모음zip

지난 11일 개최된 2021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21 MAMA)의 첫 여성 호스트로 이효리가 선정됐죠. 2017년 발매한 ‘블랙’이후로 솔로 가수 로써의 모습을 감췄던 이효리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켜준 자리였는데요. 이효리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들과 꾸민 두 더 댄스 무대를 선보이며 역시 레전드 라는 탄성을 나오게 했죠. 또한 이효리는 패셔니스타로서의 매력도 뽐냈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이효리였지만 이번 2021 MAMA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강렬하고 독특한 드레스를 착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올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MAMA 드레스를 모아봤습니다. 지금 만나보세요!

오프숄더 블루 드레스

첫 여성 호스트로 레드카펫을 밟은 이효리는 레드카펫의 레드 컬러와 상반되는 코발트 블루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냈는데요. 이효리의 시그니처인 큼지막한 타투와 볼륨감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드레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마치 바다의 여신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죠. 여기에 이효리는 골드 초커 네크리스와 금빛 팔찌, 반지를 레이어링해 골져스한 분위기를 더했죠. 이효리의 구릿빛 피부와 어우러진 코발트 블루의 드레스는 볼륨감을 강조하긴 했으나, 일각에서는 드레스 양옆의 러플 장식으로 인해 몸매가 가려져 안타까웠다는 의견도 있었답니다. 이효리가 착용한 블루 오프숄더 드레스는  ‘오프 화이트'(Off-White)의 2021 F/W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네요.

화이트 후드 드레스 vs 블랙 터시도 드레스

역시 이효리에게는 평범함이란 단어는 어울리지 않죠! 호스트로 무대에 선 이효리는 흰색 후드 장식의 드레스를 착용해 다시 한번 이목을 끌었는데요. 브라톱에 후드 장식이 달린 독특한 아이템과 머메이드 롱 스커트를 함께 착용해 영화 속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온 듯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냈죠.  워너원을 소개하는 자리에서는 블랙 턱시도 드레스를 착용한 모습이네요. 상체만 봤을 때는 수트를 입은 듯 보이지만, 드레스가 연결되어 시크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냈죠. 상반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모은 두개의 드레스 중 이효리에게 어떤 드레스가 더 잘 어울렸나요?

2021 MAMA 마지막을 장식한 보디수트룩

2021 MAMA의 마지막을 장식한 무대는! 이효리와 스우파 리더들이 함께 한 퍼포먼스 무대였습니다. 2021 MAMA 스폐셜 앨범에 수록될 예정인 두 더 댄스 음악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죠. 이 무대에서 이효리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바디수트에 오렌지 컬러의 퍼 재킷을 걸쳐 고혹미를 뽐냈죠. 여기에 볼드한 네크리스를 더해 마치 20대 전성기 모습을 다시 재현한 듯 보였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