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비니 스타일링, 연말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어때?

겨울 비니 스타일링, 연말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어때?

겨울 비니 스타일링, 추운겨울에 따뜻한 체온을 유지해주고, 스타일까지 책임져주는 겨울 모자’가 필수템인데요. 올 겨울에는 귀여운 사이즈와 짜임이 멋스러운 비니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꾸안꾸 스타일로 스타일링하기 좋고, 레트로룩에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이에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비니를 사랑하는 스타들의 스타일링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겨울 비니 스타일링 – 01.방안아이템이 아닌, 패션아이템

겨울 비니 스타일링 - 01.방안아이템이 아닌, 패션아이템
출처: 핀터레스트

겨울철 야외 활동을 할 때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착용하는 모자로, 체욘 유지와 열 손실을 막는 역할을 해주는 ‘방한 아이템’ 이었다면, 지금은 패션 아이텝으로 거듭나게 되었죠. 올시즌에 런웨이를 장악한 것도 바로 ‘비니’랍니다.

어떤 룩에나 어울리는 간결한 비니는 다양한 패턴, 굵은 짜임의 큰 사이즈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귀가 달린 비니와, 동물 얼굴 모양의 비니도 있었답니다.

비니는 심플한 룩에 화려한 포인틀를 주어도되고, 시크한 코트룩에 톤온톤으로 매치하는 스타일코디 방법도 있어요. 또는, 비슷한 패턴의 니트와 함께 연출해도 트렌디한 코디가 완성된답니다.

겨울 비니 스타일링 – 02. 레트로 패션과 비니의 만남

겨울 비니 스타일링 - 02. 레트로 패션과 비니의 만남
출처: 핀터레스트

비니를 가장 핫하게 소화하는 방법은 요즘 대세인 ‘레트로 패션’에 비니를 매치하는 건데요. 특히 큼직한 로고나 레터링이 들어간 스트리트 패션에 비니를 더해보세요. 옷이 화려하다면 비니는 심플한 것을 선택해야 스타일의 균형이 맞는답니다.

산다라박은 스트리트한 후드티와 아우터에는 로고 장식이 큰 블랙 비니를 매치하여 강렬한 룩을 선보여줬고 강렬한 컬러감의 비니로 포인트를 주는 룩도 보여줬어요

또는, 화려한 애니멀 프린트와 파격적인 컬러를 활용한 룩에 비니를 착용하여 더욱 화려한 겨울 비니 스타일링도 연출할 수 있답니다.

03. 퍼 아우터에 비니를 매치하는 스타일

페이크퍼 테디베어 코트에 비니 스타일링
출처: 핀터레스트

퍼 아우터로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주고 어울리는 비니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테디베어 코트’라고불리는 시어링 코트나, 페이크 퍼 재킷과 비니를 매치해 포근하면서 귀여운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시어링 코트의 알록달록한 컬러와 소재만으로도 충부한 포인트기 되기에 비니는 코트와 어울리는 컬러로 고르는 것이 좋아요. 코트 속에 입은 옷 역시 화려하지 않은 심플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 겨울 악세사리 추천, 찰떡궁합 주얼리

▶ 연말 선물로 좋은 비니와 머플러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