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겨울 향수 세 가지로 인상 바꿔보기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재창조 해주는 향수.

향이 만들어내는 한 사람의 이미지는 타인의 뇌 속에 생각보다 아주 강하게 기억되기 마련입니다.

그만큼 본인의 인상을 결정짓는 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향이기에 요즘과 같이 감성 가득한 겨울철, 조그만 변화로 큰 변화를 꾀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글을 주목해서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남자 겨울 향수 추천 제품들을 파해쳐 보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바이레도(BYREDO) – BAL D’AFRIQUE

BYREDO



날씨가 춥다고 하여 꼭 무게감이 있는 향수를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조금은 가벼운 향을 찾고 계신 분들께 바이레도의 BAL D’AFRIQUE 를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첫 향에 새콤달콤한 시트러스 향이 뿜어져 나오며, 잔향은 아늑한 머스크 향과 우디 향으로 마무리 되기에 상큼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향을 느끼게 하는 남자 겨울 향수입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원료에 비해 향취가 훨씬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니치 향수로 현재 50ml 기준 15만원 대에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온전히 남성적인 분위기 보다는 중성적인 무드가 잔잔하게 흐르는 향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향수입니다.




버버리(BURBERRY) – TOUCH FOR MEN




BURBERRY



버버리의 TOUCH FOR MEN 은 직접 향수를 뿌리는 남성 분들보다 이 향을 타인으로부터 맡게 되는 여성 분들이 더욱 좋아하는 남자 겨울 향수입니다.

이유는 바로 이 남자 겨울 향수를 뿌리게 되면 금방이라도 달려가서 안기고 싶을 정도의 포근함이 연출되기 때문인데요.

첫 향이 다소 스파이시하게 느껴지더라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파우더리한 향이 피어나기에 포근함 속에 은은함이 자연스럽게 피어나서 계속 맡고 싶어지는 매력이 아주 강한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댄디한 남성이 떠오르는 향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구형 버전 100ml 기준 무려 5만원 안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가성비 좋은 남자 겨울 향수를 찾고 계신 분들께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향수입니다.




캘빈클라인(Calvin Klein) – BE




Calvin Klein



Calvin Klein의 제품들은 향수 용기의 색상이 시크한 검정이라 굉장히 남성적인 무드의 향일 것으로 생각되지만, 의외로 중성적인 향을 풍겨 커플 향수 혹은 남녀공용 향수로도 아주 적합한 향수가 많습니다.

그 중 오늘 소개해드릴 BE 는 첫 향에서 다소 진한 스킨 향을 내뿜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부드러운 엠버와 머스크 향이 겉돌기에 은은한 매력이 넘치는 남자 겨울 향수입니다.

제품 자체가 오드 뚜 왈렛이기 때문에 지속력 부분에서는 조금 아쉽지만, 대용량(100ml)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2만원 안팎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기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딱 좋은 향수입니다.





남자 겨울철 피부관리, 보습제의 중요성
남자 겨울 신발 살짝 힘 주고 싶을 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남자 겨울 향수 세 가지로 인상 바꿔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