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이해 커플 속옷 어때? 커플 속옷 추천

바야흐로 커플들의 계절이라 불리는 ‘겨울’이 왔네요. 여러분은 어떤 커플 아이템을 해보셨나요? 커플 후드티, 커플 신발 등 가볍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이 있는데요. 그중 커플 속옷은 연인간에 짜릿한 유대감을 느끼게 해주는 아이템인데요! 많은 브랜드가 커플을 겨냥한 제품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연말을 맞이해 오시스윙에서 커플 속옷을 추천 추천하려고 합니다. 커플들을 위한 연말 속옷을 만나보세요.

휠라 언더웨어

휠라 언더웨어에서 선보인 언더웨어 컬렉션 ‘글리츠 앤 글램'(Glitz & Glam)을 살펴볼까요?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은 와인, 피콕, 블루, 블랙 컬러에 레이스 소재와 메탈릭 로고 포인트를 활용해 화려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인데요. 편안한 착용감과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해 커플 아이템으로 손색 없죠. 또한 연말, 연초 선물용으로도 적합해보이네요.

컴포트랩

‘컴포트랩’은 20년 차 언더웨어 디자이너의 ‘예쁜 브라들은 왜 불편하고 몸에 안 맞을까’라는 의문에서 출발한 언더웨어 브랜드인데요. 이제는 2030 여성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속옷 브랜드로 성장했죠. 컴포트랩에서 선보인 베스트 커플 속옷 B세트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여성 속옷의 경우 올 레이스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추천하는 속옷인데요. 미니멀한 소폭 레이스와 원단의 조화가 세련된 제품으로 쫀쫀한 원단이 몸을 편안하게 감싸준다는 후문입니다. 남성드로즈는 허벅지 사이즈를 세분화하여 국내 최초 10개 사이즈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소프트하고 쫀쫀한 밀착밴드로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솔브

이번에는 솔브에서 선보인 커플 속옷인데요. 솔브는 20대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로써 소재와 디자인 모두에서 고급화를 추구하며 젊은 고개층의 몸매 완성을 위해 솔브 고유의 기술로써 휘팅감과 활동성을 실현하죠. 남녀 혼성 제품을 많이 구성해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파스텔 블루 컬러가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솔브 커플 속옷은 은은하고 페미닌한 컬러감과 레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데요. 완벽한 바디라인 설계를 도와주는 브라로 가슴라인부터 옆선, 뒷등까지 안정적으로 잡아준다고 합니다. 또 남성 드로즈의 경우 밴드에 솔브 브랜드 로고가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배가 시키네요.

리바이스 언더웨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커플 속옷은 1853년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설립한 미국 청바지계의 원조 브랜드 리바이스에서 선보인 세련된 커플 속옷인데요. 리바이스 바디웨어 블랙밴드 와인 커플 속옷세트는 짱짱한 폴리스판 소재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고급스러운 와인빛 레드 컬러에 블랙 밴드가 더해져 밋밋함을 덜어냈다고 합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