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홀리데이룩에 정점을 찍어줄 네일아트 알아보기

화려한 홀리데이룩에 정점을 찍어줄 포인트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가장 쉽고 빠르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네일 아트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프렌치 네일부터, 화려함의 극치 글리터 네일, 심플한데 멋스러운 원톤네일까지! 다채로운 네일로 한층 특별한 홀리데이룩을 연출해보세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화려한 홀리데이룩에 정점을 찍어줄 네일아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렌치네일

프렌치 네일은 손톱이나 발톱의 끝부분에만 폴리시를 칠하는 네일 디자인인데요. 손톱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셀럽들은 물론,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부담스럽지 않고,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고급스럽고 세련미까지 뽐내는데요. 한예슬부터 모델 아이린까지 다양한 스타들이 프렌치 네일로 가느다란 손가락을 더욱 매력적이게 뽐내기도 했죠. 그린 컬러 프렌치 네일을 선보인 한예슬은 베이비 프렌치 네일을 선택했네요. 베이비 프렌치 네일은 손톱 끝에 가능한 한 얇게 바르는 것이 특징으로 유지와 관리가 쉽고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에스파 카리나는 명품 브랜드 화보 촬영 당시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스터드가 장식된 카키색 드레스를 착용한 뒤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강탈했는데요. 사선 모양의 프렌치 네일로 시크하고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네요. 

글리터 & 큐빅 네일

세상 화려하게! 홀리데이 때만 누릴 수 있는 화려한 네일아트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글리터 & 큐빅 네일아트는 어떨까요? 조밀한 입자의 글리터 네일은 빛에 따라 각도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뽐내는데요. 글리터 네일은 집에서도 쉽게 도전해볼 수 있어 어디에나 돋보이는 홀리데이 무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조금 아쉬운 것 같다면 반짝이는 글리터 네일에 각종 큐빅을 달아주면 화려함의 끝판왕 네일이 탄생하죠. 심플한 블랙 드레스에 글리터 & 큐빅 네일 아트로 포인트를 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배슬기는 글리터 네일을 바른 뒤 큼지막한 큐빅을 올려 여성미를 뽐낸 모습인데요. 고급스러운 매력이 느껴져 스타일리시함을 배가 시키네요. 있지의 멤버들도 글리터 네일에 푹 빠진 모습! 본인의 개성이 묻어나는 글리터 네일을 활용해 럭셔리함에 정점을 찍어보세요.

원톤 네일

가장 단순하지만 가장 강렬하게! 원톤 네일로 시선을 집중 시켜보는 건 어떨까요? 원톤네일을 손톱에 빈틈없이 네일을 칠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인데요. 있지 리아처럼 화이트 컬러 네일로 겨울 분위기를 내는 방법도 있고, 효연처럼 손톱마다 다른 컬러를 칠해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답니다. 이번 홀리데이는 다른 포인트 아이템 말고, 간단한 네일아트로 편안하게 멋내보는 건 어떨까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