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남자 롱패딩 코디, 세련되면서 다이나믹하게

안녕하세요. 새해가 시작되기 곧 이틀 밖에 안남은 지금, 어떻게 한 해를 시작해야 하나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여럿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 고민들이 존재하겠지만, 바로 새파란 추위에 대비하여 따뜻한 옷들로 옷장을 채워 넣어야만 한다는 부담을 갖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제가 왔습니다.

오늘은 겨울철 아우터 중에서도 따뜻함과 포근함의 으뜸! 바로 남자 롱패딩 코디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하는데요.

어떠한 룩들이 있는지 바로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 베이지 덕다운 롱패딩 + 터틀넥 니트 + 크림 팬츠 + 독일군 슈즈



Pinterest


첫 번째 남자 롱패딩 코디는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덕다운 롱패딩을 활용한 룩입니다.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면서 오늘의 주제인 롱패딩 나아가 롱야상까지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사실 롱야상이나 롱패딩은 코디 전체를 가리는 기장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코디하기가 참 애매하고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많은 분들이 검정색 패딩에 회색 트레이닝복을 매치해서 입곤 하시는데, 롱패딩을 활용한 테이트룩을 입으실 때는 위와 같이 크림팬츠와 깔끔한 이너를 매치시켜서 보온성도 살리면서 스타일도 더욱 챙기실 수 있을 겁니다.



# 베이지 M-65 개파카 + 반폴라 니트 + 세미 와이드 슬랙스 + 흰색 스니커즈



Pinterest


두 번째 남자 롱패딩 코디는 베이지색 패딩 롱야상을 활용한 룩입니다.

야상 스타일을 걸쳤다고 해서 반드시 빈티지해 보일 필요는 없다는 듯 모던한 느낌이 정말 깔끔하게 연출되는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톤온톤을 유지해주면서 깔끔한 무드의 와이드 슬렉스와 하프텍 목폴라로 간결함을 더한 남자 롱패딩 코디입니다.


Pinterest


포인트로 진한 브라운 목도리를 매치해주셔도 참 좋을 코디라고 말씀드리고 싶으며, 살짝 언발란스한 모던하고 센스 있는 겨울 코디를 원하신다면 이렇게 입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 블랙 롱 야상 패딩 + 오버핏 하이넥 롱 슬리브 + 블랙 카고 조거 팬츠 + 검정 러닝 슈즈



Pinterest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남자 롱패딩 코디는 블랙 롱 야상 패딩을 활용한 룩입니다.

스트릿한 무드로 조거팬츠를 매치해주고, 올블랙 코디가 심심하게 느껴지지 않도록 목걸이와 이너에 살짝 비치는 패딩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바지를 슬랙스로 바꿔주고 로퍼를 신어주시면 댄디한 무드로도 입기 좋은 남자 롱패딩 코디입니다.
뻔하지 않는 블랙룩을 원하신다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숏패딩 코디 네가지 주목!
남자 겨울 향수 세 가지로 인상 바꿔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